장동건 고소영 결혼, 고소영 임신 3개월에 웨딩사진 공개까진 괜찮은데 보도자료는 좀..

장동건 고소영 결혼

다음 달 2일 영화배우 장동건과 고소영이 결혼을 한다고 합니다. 이미 세기의 커플로 불리며 알만한 사람들은 장동건 고소영 결혼 사실을 알고 계실 겁니다. 오늘 기사를 보니 고소영이 임신 3개월이라고 하는데, 저도 꽉막힌 놈은 아니라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을 하긴 합니다. 장동건 고소영 커플이 나이도 좀 있고 하니 하루라도 빨리 출산을 하는 것이 좋기도 하겠고요. 요즘 왠만한 연예인들 결혼을 보면 거의 혼수 필수로 임신 소식을 전해오고 있는데 이런 스타들의 혼전 임신에 대해서 좋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보거나 청소년들에게 좋지 않은 악영향을 줄 수 있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높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장동건 고소영 결혼, 고소영 임신 3개월에 웨딩사진 공개까진 괜찮은데 보도자료는 좀..장동건 고소영 결혼, 고소영 임신 3개월에 웨딩사진 공개까진 괜찮은데 보도자료는 좀..

장동건 고소영 결혼식 날짜도 잡혔고 세상이 예전과 다르게 오픈 되어 혼전 임신 정도는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실 분들도 많으실터인데 오늘 살짝 황당한 것을 목격을 했네요. 하루 일과중 하나로 피드 버너로 구독하는 기사나 블로그 글을 하루도 빠짐없이 살펴보고 있는데 장동건 고소영 결혼 소식과 임신 3개월이란 내용의 보도자료가 올라왔습니다. 기업의 제품 관련, 병의원 관련 보도자료도 아니고 스타 커플의 결혼과 혼전 임신 내용을 활용하여 마케팅으로 내보낸 보도자료라니 이건 좀 아닌 듯 싶네요.

스타 커플들이 이제껏 그래왔듯이 이번 장동건 고소영 결혼식을 이래 저래 마케팅으로 활용 해보려는 업체와 기업들이 상당히 많을 터인데 남성과 여성의 사진을 이용하여 미래의 가상 2세 얼굴을 합성해 볼 수 있는 업체에서 무리한 보도 자료를 내보내 버렸네요. 방송된 화면을 캡쳐하여 첨부된 보도 자료로 설마 장동건 고소영 커플이 정식으로 관련 홍보에 대한 계약을 했으리라고는 생각이 안되네요. 뭐 사실 확인은 안 해봤으니 자세한 내용은 잘 모르겠고 사실 확인을 해보고 싶어도 능력이 부족해서 할 수도 없긴 하네요.

만약 이런 형태의 보도자료를 장동건 고소영 커플과 사전 협의 없이 내보냈다면 자칫 잘못하면 초상권 등의 소송으로 사업 접으셔야할 위기에 처할수도 있습니다. 초상권에 앞서 제품이나 서비스의 홍보용으로 활용을 해도 될만한 것을 활용을 해야지 솔직히 속도위반 혼전임신에 대해서 크게 문제 될 것 없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저조차 이런 속도위반 혼전임신 내용을 가지고 홍보용으로 활용을 하니 강한 거부감이 생겨버리네요. 아직은 이 정도까지 좋게 봐줄 세상은 아니라고 봅니다. 굳이 숨길 일은 아니지만 자랑 꺼리는 못되니까요.

장동건 고소영의  결혼은 내달 2일 오후 5시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하며 주례는 전 문화부 장관이 사회는 영화배우 박중훈씨가 축가는 신승훈씨가 부른다고 합니다. 당일 신라호텔은 대종상 시상식 만큼이나 많은 스타들이 참여를 하지 싶네요. 뭐 팬들은 말 할 것도 없을 테고요.

어찌 되었던 청춘 남녀 한 쌍이 결혼을 한다니 축하할 일이고 임신 3개월이라니 임산부인 고소영씨의 건강과 뱃속의 아기도 건강하길 바라내요.


보도자료 전문 보기



©몽리,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