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2010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우수상,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

블로그 어워드 우수상,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나요? 동장군이 솔로가 되었는지 크리스마스에 영하 10도가 넘는 한판가 몰려온 것이 30년만이라고 하더군요. 연말이라 일이 바쁜 관계로 요즘 통 글을 못 올리고 있었는데 1년간 착한(?)일을 많이 해서인지 크리스마스 선물로 아주 좋은 소식을 접했습니다.

제 블로그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가 한국블로그산업협회와 한국언론진흥재단이 선정하는 ‘2010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 컨퍼런스’에서 우수상(http://blog.yes24.com/2010blogawards/result.aspx)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최초 수상자 발표 날에는 최우수상으로 발표가 되었지만 이틀후쯤 우수상으로 바뀌였지만요. 우수상도 감지덕지이긴 하지만 최우수상을 줬다가 뺐어가니 저도 사람이라 그런지 좀 서운 하긴 하더군요. 이놈의 사람 욕심은 한도 끝도 없는가 봅니다.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러브드웹,블로그 어워드,티스토리 우스블로그,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그래도 2010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우수상에 선정이 되었으니 크리스마스선물로 기분이 좀 좋네요.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러브드웹,블로그 어워드,티스토리 우스블로그,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2010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우수상에 선정이 되어 상금 30만원과 상장/엠블럼을 받게 되었습니다. 허나 문제는 수상자 기념파티가 다음 라이프 온 어워드와 같은날로 겹치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러브드웹,블로그 어워드,티스토리 우스블로그,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러브드웹,블로그 어워드,티스토리 우스블로그,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2010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수상자 기념파티는 1월 13일 6시 30분이고 2010 다음 라이프 온 어워드 시상식은 같은날 5시로 잡혀 있어 두행사 모두 참여하기는 거의 힘들지 싶네요. 특히 평일 퇴근 시간 때라 지하철이 가장 빠른 이동 수단이 되는데 지하철 이동시간만 37분이 걸리네요. 이동시간과 환승 시간까지 족히 약 1시간이 걸릴듯 하니 초난감 상황이 발생되었네요.

2010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우수상에 선정이 되어고 2010 다음 라이프 온 어워드는 커뮤티니 티스토리 부문과 뷰 블로거대상 2부문에 후보로 올라 어느 하나 빠질 수 없는데 어떻게 해야 하는지 초난감 상황입니다. 1월 13일 러브드웹은 어느 곳으로 가야 하는가? 아 ~ 골치 아픕니다.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러브드웹,블로그 어워드,티스토리 우스블로그,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어찌 되었든 제 블로그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 의 표제와 모토인 '인터넷과 컴퓨터는 풍요롭게...' 처럼 전국민이 인터넷과 컴퓨터를 풍요롭게 사용을 하는데 일조 하는 것이 제가 블로그를 운영하는 이유이자 목표이니 2010년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우수상과  2010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선정, 2010 다음 라이프 온 어워드 커뮤티니 티스토리 부문과 뷰 블로거대상 후보는 2011년에도 더욱 열심히 블로그에 포스팅을 하라는 당근으로 생각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영화를 보지 않고 영화를 평하거나 음식을 먹어 보지 않고 맛을 평할 수 없듯 2011년에는 더욱 열심히 발로 뛰어 다니며 제품과 서비스를 직접 접해 보고 더많은 정보를 전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를 찾아 주시는 방문자들과 구독자들 모두에게 감사 드립니다.

신고
©몽리,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