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할로윈 파티사진, 유관순열사 귀신분장, 마이클잭슨 제삿상 이러고 논다

옥주현 할로윈 파티사진, 유관순열사 귀신분장, 마이클잭슨 제삿상 이러고 논다

나는 가수다 옥주현 루머가 돌고 있지요. 나가수에서 누군가 난동을 부려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주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27일이면 메타사이트에 관련 글들이 마구 올라오겠지요. 누가 ㅇㅇ가수의 매니저에게 욕설을 퍼부으며 폭행을 했는지 저는 관심이 없습니다. 그러나 그 후속 기사는 관심이 좀 가더군요. 26일 KBS 라디오 2FM ‘옥주현의 가요광장’ 진행 중 나는 가수다 관련 루머로 악성 댓글이 달리자 눈물을 참지 못하고 진행에 차질이 생겼다는 내용이였습니다. 여튼 나는 가수다 관련 루머로 소속사에서는 수사의뢰라는 강력대처 방침을 세웠다고 합니다.

27일이면 메타사이트에 옥주현을 감싸는 글들이 주르륵 올라오겠지만 저는 약간 다른 내용을 말하고 싶네요. 모 커뮤니티에 올라왔던 게시물로 어디인지 출처를 표기하기 난해한 곳이라 일단 출처는 생략합니다. 결국 원 출처는 트위터이기도 하니까요.

옥주현 할로윈 파티사진, 유관순열사 귀신분장, 마이클잭슨 제사상

옥주현,옥주현 할로윈 파티사진,유관순열사,귀신분장,마이클잭슨 제삿상

옥주현,옥주현 할로윈 파티사진,유관순열사,귀신분장,마이클잭슨 제삿상

옥주현,옥주현 할로윈 파티사진,유관순열사,귀신분장,마이클잭슨 제삿상


잉여로 취급받는 커뮤니티의 네티즌들도 이사진을 보면서 한탄을 합니다. "세상에 건드릴 사람을 건드려야지" 대체 무슨 정신으로 저러고 놀고 있냐고 하면서요. 참고로 유관순열사 분장을 한 사람은 남자의 자격에 나온 '최소라'라고 하더군요. 결국 오십보 백보이지만요.

유관순 코스프레 사진들 혹시 누군가 편집과 조작을 했을지 몰라 원본을 찾아 봤는데 진짜로 딱 저렇게 올라와 있습니다. 옥주현 트위터 @joohyunieee 계정을 통해 http://lockerz.com/gallery/4520586 계정에서 모든 사진과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위 사진 3개는 아래의 링크에서 보시면 되고요.

http://lockerz.com/s/54148647
http://lockerz.com/s/54102836
http://lockerz.com/s/54099928

저런 내용을 본 네티즌들이 또 다시 옥주현과 최소라를 비난한다고 하면 이번에는 당연히 비난을 받아도 될만한 일이 아닌가 싶네요. 괜히 이상한 루머나 별 문제도 안되는 내용의 마녀사냥은 접어두시길 바랍니다.

누구든지 볼 수 있는 트위터에 올린 내용이고 알티의 개념으로 전파를 하면 아무런 문제가 없으니 저 사진을 올린 본인이 모든 책임져야 하겠지요. 제가 비공개 게시판을 털어낸 것도 아니니까요. 참고로 저도 좀 개념이 없긴 하지만 저건 진짜 아닌 듯 하네요.

누군가는 연예인이 공인이라고 합니다. 사회에 모범을 모여야 한다고 말하기도 하고요. 저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연예인이라 직업이 어차피 이미지로 먹고 사는 직업군이니 결국 '공인' 다운 모습과 '사회에 모범을 보이는 모습'을 보여야 할 뿐이라고 봅니다. 공인다운, 사회에 모범을 보이는 이미지를 갖지 않는다면 자신들의 직업을 잃게될 테니까요. 제 생각에 옥주현은 연예인의 끼는 있어도 연예인이 될 자질은 없다고 판단 되네요.

* 이미 작년에 올라온 내용이지만 혹시라도 모르는 분들이 있을 듯 하여 한번 올려봅니다.


-- 추가 2011 0529 12:00 --
댓글에 옥주현을 향한 비판은 가능하나 이유 없는 욕설, 비난은 안됩니다.
일일이 댓글에 수정과 삭제를 부탁 드리고 있었으나, 반영이 안되고 있는 관계로 욕설과 비난에 대한 댓글은 모두 삭제하겠습니다.

©몽리,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