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스마트폰 기획전 샤오미 MI3, 레드미 노트 등 무약정 판매

스마트폰 해외직구족을 위한 중국 스마트폰 기획전 샤오미 MI3, 레드미 노트 3G 등 무약정 판매

제목 그대로입니다. 스마트폰 해외직구족을 위한 중국 스마트폰 기획전이 있습니다. 인터파크에서 중국 스마트폰 기획전을 하고 있으니 샤오미 MI3, 레드미 노트 3G, 레드미 1S, 화웨이 어센드 P7 등을 무약정으로 구입하고 싶다면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9월 3일 시작 되는 것으로 알고 있었습니다. 인터파크의 샤오미, 화웨이 무약정 판매 기획전말입니다. 무약정에 공기계를 그것도 가성비 끝판왕으로 판다고 합니다.




샤오미 MI3 가격은 336,720원, 레드미 노트 3G 가격은 264,060원, 샤오미 레드미 1S 가격은 209,570원 무척 저렴한 가격으로 보입니다.




화웨이 어센드 P7 가격은 468,880원, 화웨이 어센드 G610 3G 가격은 173,880원, 아수스 젠폰5 A501 3G 가격은 214,360원 무척 저렴한 가격으로 보입니다.




아수스 젠폰도, 원플러스 원 폰도 무척 저렴하게 보입니다.

 

그렇습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보이는 것은 저렴한 스마트폰이기 때문입니다. 위에 있는 스마트폰을 구입하면 AS는 포기해야 합니다. 사설 AS는 가능하겠지만 해당 기업의 AS는 포기해야 합니다. HTC 스마트폰을 사용해본 사람이나 해외 제조사들의 제품을 사용해 본 사람들에게 해당 제조사의 AS가 어떤지 물어 보시기 바랍니다. 의견을 듣고 나서 구입을 결정해도 늦지 않습니다.

샤오미나 화웨이의 AS가 어떠나굽쇼? 글쎄요. 직접 경험해 보진 못했지만 HTC와 HP가 분명 양반 소릴 들을 수 있을 겁니다. 중국 제품은 말입니다. 다이소에서 파는 것 정도만 사는 것이지 사후 관리와 AS를 해줘야 하는 전자 제품 등은 아직 멀었습니다. 차라리 갤럭시S3나 비슷한 시기에 출시된 삼성, LG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것이 더 좋죠. 갤럭시S3는 공짜폰으로 풀린지 오래이고 AS의 삼성전자가 AS를 해주니 말입니다. LG전자가 AS의 LG 소리는 듣지 못해도 중국 기업보다는 100배 낫고요.




마지막으로 인터파크 중국 스마트폰 기획전 지금 어느 상품 페이지 하나 열리는 것이 없습니다. 들리는 소리에 의하면 구매 후 변심 시 200만원을 물어 내야 하고, 제품들이 전파인증을 받지 않은 것들이라 하네요. 기획전 이거 인터파크가 하는 것이 아니고 판매대행 업체가 직구로 들여와 파는 것이라는 소리가 들립니다.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