쟌슨빌 소시지 1080g 대용량

대용량 쟌슨빌 소시지의 치명적인 유혹

또 사고 쳤습니다. 이번엔 초대형 사고입니다. 그깟 대용량에 굴복하다니 한심해 죽겠습니다. 저마트에 갔다 지난번에 맛있게 먹은 '쟌슨빌 폴리쉬 소시지 396g'가 잘 있나 식품 코너에 살펴 보러 갔습니다.


쟌슨빌 소시지


그런데 이 쟌슨빌 소시지가 대용량이 있더군요. 그래서 저도 모르게 그만 덥석 태워 왔습니다. 1080g짜리인데 이걸 언제 다 먹나요.


쟌슨빌 폴리쉬 소시지


쟌슨빌 소시지 1080g 대용량의 가격은 영수증에 15,780원으로 찍혀 있었습니다. 가격에 비해 그리 커보이지 않는다굽쇼?


쟌슨빌 소시지 대용량


이제 대용량으로 보이시죠? 대용량 쟌슨빌 소시지도 지퍼백 포장입니다.


쟌슨빌 소시지 1080g 대용량


이 1,080g의 대용량 쟌슨빌 소시지도 돼지고기 함량이 73.8%입니다.


피코크 쟌슨빌 소시지를 맛있게 먹는 방법


피코크 쟌슨빌 소시지를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설명 되어 있는데요. 지난번에 샀을 땐 영수증에 피코크 쟌슨빌 소시지라고 되어 있길래 아 그런가보다 했는데요. 이 대용량 쟌슨빌 소시지에는 먹는 방법 부분에 피코크로 되어 있습니다. 제조원이 쟌슨빌 소시지인데 피코크 왜 우겨 넣었는지.. 뭐 중요한 것이 아니지만 왜 저렇게 해 놓았는지 궁금해 죽겠네요.


크고 우람한 대용량 쟌슨빌 소시지


대용량 쟌슨빌 소시지는 크고 길고 우람합니다. 굵기는 369g짜리와 비슷한 것 같고요. 구워 먹으니 어후 겁나 짜요~ 진짜 너무 짜요~ 그래도 맛은 좋아요. 한 개 꺼내 먹고 일단 냉동실로 직행 시켰네요. 이렇게 먹다간 조만간 또 병 도질 것 같습니다. 일단 약국에서 소염 진통제 하나 사다 쟁겨 놓아야 할 것 같네요. 끝~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