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기간 8월 13일 ~ 20일

비공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판매 주의

글을 읽지 않고도 공식 발표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기간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제목을 저리 하였는데요. 이 글 비공개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판매를 주의하란 내용의 글입니다. 아마도요.


가짜 뉴스가 IT 기술쪽에도 판을 치고 있으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오래전부터 있긴 했습니다. 후기 글을 목업으로 작성하고, 돈을 받고 경쟁사 제품을 비교하여 말도 안되는 단점 글을 작성해 올리던 녀석들이 있었습니다. 이런짓을 하던 녀석들을 예전에는 손가락으로 꼽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요즘은 너나할 것 없이 가짜 뉴스를 찍어 내고 있더군요.


갤럭시노트9


9일 삼성 갤럭시노트9가 공개되었습니다. 미국에서 공개되었기에 한국 시간으로는 야밤에 공개되었는데요.


네이버 실시간 급상승 검색어


출근 시간에 확인하는 사람들이 많았는지 이른 아침부터 갤럭시노트9 관련 키워드들이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오더군요.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키워드가 왜 뜨고 있나 싶어 클릭해 보았더니(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판매 날짜는 이미 8월 14일로 발표된 상태이었음, 최근 8월 13일로 하루 앞 당겨짐)


네이버 검색 결과 카페 영역


카페쪽은 아주 난리 났더군요. 사전 예약을 시작도 안했는데 링크 걸어 놓고 호갱님 모집하고 있었습니다. 댓글 작업까지 아주 열심히 하면서 말이죠.


네이버 검색 결과 블로그 영역


블로그 영역도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카페쪽에 비해 교묘할 뿐이지 비공식 채널의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홍보글로 가득합니다. 글 하단에 명시한 곳도 있고 명시 안한 곳도 있고 그렇습니다.


소셜 실시간 검색 영역과 뉴스 영역


소셜쪽 실시간 검색 영역은 전쟁터 수준입니다. 트위터 계정이 있는 폰 사업자들은 죄다 출동한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언론 보도 기사


뉴스 영역은 그나마 좀 괜찮더군요. 삼성전자와 이통3사의 지원 여부를 떠나 제대로 된 사전 예약 판매일을 명시하고 있었습니다. 삼성전자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기간은 8월 13일 ~ 20일까지 입니다. SKT, KT, LG유플러스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합니다. 삼성전자도 자급제폰을 사전 예판하지 않을까 싶은데, 확실한 정보는 없습니다.


애플과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스마트폰을 사전 예약으로 구매할 때는 공식 채널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식 채널이 가장 안전하고 폰도 빠르게 보내 줍니다. 혜택도 공식 채널이 가장 많습니다. 눈탱이 맞는 것은 변함 없지만 한 쪽 눈탱이만 때리죠.


비공식 채널은 양쪽 눈탱이 맞을 각오를 하고 구입해야 합니다. 비싼 요금제는 기본에 잘못 구입하면 36개월이상 약정 걸릴 수도 있습니다. 제품 수급도 1순위가 아니기에 자칫 잘못되면 오프 매장 보다 늦게 받을 수 있습니다. 끝~


관련 게시물

갤럭시노트9 스펙 디자인 루머 총정리

구글 픽셀 3XL 스펙 디자인 살펴보기

샤오미 미 맥스3 스펙 가격 살펴보기

원플러스6 스펙 가격 살펴보기

샤오미 미 패드4 스펙 가격 살펴보기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