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64비트 및 32비트 광고 없는 구버전 설치 파일

구버전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가이드입니다. 이 글에서는 광고 없는 구버전 팟플레이어 64비트 및 32비트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팟플레이어 애드웨어 프로그램으로 전환 되었습니다. 프리웨어 버전으로 배포된 구버전에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동영상을 감상하고 싶다면 구버전 다음 팟플레이어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세요.

 

멀쩡한 동영상 플레이어가 없다

결국 돌고 돌아 다시 다음 팟플레이어로 돌아 왔습니다. 너무 오래되어 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자막 문제 때문에 곰플레이어를 사용해왔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흐르니 곰플레이어에서도 자막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슬슬 정신을 못 차리더니 급기야 심각한 상황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초코플레이어와 KMPlayer 구버전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사용했었습니다.

두 개의 동영상 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것은 좀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KMP만 남겨 두고 초코플레이어 구버전 프로그램은 can’t open xml dom 에러도 있고 하여 삭제 시켰습니다. 그렇게 한 동안 KMP 플레이어를 잘 썼는데요. 어찌 된 영문인지 KMP 플레이어도 곰플레이어처럼 자막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자막이 나와야 영화를 볼 수 있었기에 어쩔 수 없이 곰플레이어를 다시 설치하고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곰플레이어는 자막 문제 보다 더 심각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동영상 재생이 끝나면 정신이 없습니다. 광고가 끊임 없이 나오는데, 영화보다 잠들면 마치 귀신 소리가 나는 것 같더라고요.

다음 팟플레이어

초코플레이어를 다시 사용해야 하나 심각하게 고민했었는데요. 어느 날 보니 초코플레이어 제작사 홈페이지가 사라지고 없었습니다. 사업을 접은 것으로 판단했습니다.

결국 선택지는 하나만 남게 되었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하나만 남아 버렸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페이지 어디로?

카카오 TV 팟플레이어 안내 페이지

검색으로 찾은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에 방문하였더니 응? 다음 팟플레이어가 예전과 다르게 이상하게 바뀌어 있었습니다. 이름도 카카오 TV(tv.kakao.com)에 팟플레이어로 바뀌어 있더군요.

다른 사람은 모르겠지만 저에게는 라이브 방송이 불필요한 기능이었습니다. 저는 동영상 플레이어 기능만 필요했기에 다른 동영상 플레이어를 찾아보기로 하였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동영상 플레이어를 찾다 우연히 팟플레이어의 구버전,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사이트를 발견하였습니다. 카카오TV 팟플레이어 이전의 마지막 다음 팟플레이어 설치 파일을 발견하였습니다. 현재도 다운로드가 가능할 것입니다.

하지만 혹시 모르기 때문에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받아 시놀로지 나스에서 화석화 시키기로 하였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64비트 및 32비트

다음 팟플레이어가 필요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세요.

언제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링크가 사라질지 모르니 백업 잘 해두고 사용하세요. 다음이 카카오에 흡수 되었고, 팟플레이어로 이름도 바뀌었기 때문에 언제 사라지더라도 전혀 이상하지 않는 상황입니다.

2024년 1월 24일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64비트 및 32비트 광고 없는 구버전 설치 파일 링크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32비트

http://get.daum.net/PotPlayer/Version/20170104_1.6.63891/PotPlayerSetup.exe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64비트

http://get.daum.net/PotPlayer64/Version/20170104_1.6.63891/PotPlayerSetup64.exe

64비트 1.6.63891 버전 다음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다음 팟플레이어 1.6.63891 버전입니다. 제작일을 보니 구버전이라 불릴 정도로 그리 오래된 것은 아니네요.

다음 팟플레이어의 후속인 카카오의 팟플레이어는 애드웨어 프로그램으로 전환되었습니다. 1.7.18958 버전까지는 프리웨어로 배포 되었으나, 이후 버전부터는 애드웨어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프리웨어로 배포된 1.7.18958 버전 팟플레이어

프리웨어로 배포된 1.7.18958 버전은 팟플레이어 다운로드 글에서 설명한 방법으로 내려 받을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