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블로그 코리아 요즘 왜이러나..

4월 1일 새로 바뀐 블로그 코리아(블코)가 블업 플래시 오류와 몇 가지 문제가 생겨서 글을 올렸었는데요. 처음엔 만우절 장난인가 싶었습니다만.. 블코 블업 플래시 오류

저는 블코에 가면 우선 좌측 상단의 블업 베스트를 펼처서 읽은 만한 것을 우선 찾아봅니다. 그리고는 채널 최신 글과 인기 글을 살펴보고 읽은 만한 글을 읽어보고 먹거리나 여행쪽에 가서 기웃 기웃 하다 다른 사이트로 이동을 하는데요. 어딜가든 정치적인게 너무 많아서 볼만한 걸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블로그 코리아 요즘 왜이러나


블로그 코리아

뭐 하여튼 블코에가서 글을 읽어보려고 블업 베스트를 펼쳐보았는데

뭥미 님하 ;;;  만우절도 아니고 뭥미 ;;; 뒤죽박죽 이더군요.. 블업 포인트 순으로 정렬이 되어 있어야 하는데 뒤엉켜서 난리가 났더군요.

평소에 해당 부분을 이용 안 하는 분들은 별 상관없겠지만 자주 이용하는 저에게는 좀 그렇습니다.

평소에도 좌측의 블업 베스트 리스트하고 펼쳐서 봤을 때의 리스트하고 약간씩 다를 때도 있고 베스트의 리스트가 얼마 만큼의 시간 간격으로 리셋 되어 집계가 되는지 모르겠지만 어디 보이는 곳에 표시 좀 해놓던가 1시간이던 2시간이던 어느 간격으로 다시 집계를 한다하고 말이죠.

관리하시는 분이 개인적인 일이 생겨서 정신이 없으신 건지 개선되는 것 보단 문제가 자꾸만 생기니 약간 불편스럽네요.

뭐 블코에 하도 뻘짓꺼리를 많이 해서 큰소리칠 입장은 아니지만 그래도 좀 그렇습니다 그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