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락하는 비트코인 시세를 보며

가상화폐 비트코인 장중 700만원대 붕괴

가상화페 비트코인이 연일 하락하고 있습니다. 폭락이라 해야 맞겠네요. 2018년 1월 고점 2,500만원대 찍고 2월 6일에는 장중 700만원대가 무너졌으니 말입니다.


비트코인 시세 그래프

가상화폐 거래소 빗썸의 비트코인 차트입니다. 2시 40분 정도에 660만원대까지 내려 앉았다가 반등하여 710만원대에서 공방중입니다. 하루만에 20% 정도 하락하다니.. 비크코인에 투자하신 분들은 정말이지 잠도 안 올 것 같습니다.


가상화폐 현재가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 캐시 등의 다른 가상화폐들도 사정은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비트코인과 함께 재앙 수준으로 급락하고 있습니다.

 

가상화폐에 투자하신 분들은 정말 답답하겠습니다. 아니 미치고 환장할 지경이겠죠. 저도 주식에서 저런 비슷한 경험을 해보았기에 잘 압니다. 원금이 홀랑 연기가 되어 버렸던 적도 있었는데요. 소액이기에 x벌x벌하고 말았지 저 비트코인 10개만 보유했더라도 어후야~ 상상만해도 앞이 깜깜해집니다.


비트코인 시세 그래프

비트코인 시세 차트 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2,000만원대에 물려 있는 분들은 정말 앞이 깜깜하겠습니다. 2,500만원대에 물리신 분들은 대체 어떤 심정일까요.

관심있게 지켜보던 것이 아니라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가상화폐 비트코인 시세가 폭락하는 이유가 아마도 규제 정책 때문이 아닌가 싶은데요. 비트코인 시세가 폭락하기 시작한 시점과 규제 정책을 내놓은 시점이 맞아 떨어집니다. 규제가 시작된 이후로는 보시다 시피 폭락이고요. 규제 정책 때문이라면..

 

비트코인 거래소인 빗썸에 가봤는데 팝업으로 실명확인 입출금 서비스 도입 공지와 방통위 시정명령 받은 것도 띄우고 있더군요. 실명확인 입출금 공지를 보고 잠시 엉뚱한 상상을 해보았었는데요. 만약 지하자금?이 유입되어 시세를 끌어 올렸다면? 결국 그들도 실명을 확인해야 인출이 가능한데.. 외국으로 보내서 인출하거나 하는 방법으로 유령처럼 빼낼 방법이 있는 것일까? 방법이 없었다면 실명확인 이전에 다 빼냈겠지? 그렇다면…


비트코인 시세 그래프

정말 이러면 안되는 것인데요. 장투는 몰라도 단타나 스윙매매는 해 볼만하지 않나 싶더라고요. 비트코인은 비싸니 저렴한 이더리움, 리플, 비트코인 캐시 등 다른 가상화폐로 한번 해볼까 싶네요. 큰 손 형님들이 빠졌다면 승산이 있을 것 같은데 말입니다. 이러다 또 앞이 깜깜해지려나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