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부가서비스 국제전화 차단 등 신청 및 해지 방법

국제전화 차단 등의 헬로모바일 부가서비스 신청 및 해지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 헬로모바일 사용자들을 위한 글인데요.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못한 초급 사용자들을 위해 작성한 글입니다. LG 헬로모바일도 다른 이통사들처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가서비스들이 있습니다. 부가서비스는 고객센터나 헬로모바일 사이트에서 사용 신청/해지 할 수 있습니다.

어느 이통사나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여 무언가 하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사이트에서 신청/해지하면 금방 끝낼 수 있습니다. 물론 스마트폰으로도 부가서비스 가입/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헬로모바일 부가서비스

스마트폰에 헬로모바일 고객센터 어플이 설치되어 있다면 아래 설명하는 것과 거의 동일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하는 것과 스마트폰으로 하는 것의 차이는 화면이 작냐 크냐 정도의 차이입니다.

헬로모바일 사이트에서 부가서비스 확인

  1. 헬로모바일 사이트에 방문한 후 로그인을 합니다. 로그인 후 하단 우측에 있는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버튼을 클릭합니다.

사명이 LG 헬로모바일로 변경되며 사이트도 새단장하였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로로 진입하면 모든 부가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망에 따라 부가서비스가 다르니 사용 중인 회선에 맞는 이통사 망의 부가서비스를 확인해야 합니다.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1. 부가서비스 조회/변경 페이지가 열리면 이용중인 부가서비스 목록이 나올 것입니다.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탭을 클릭해줍니다.

국제전화 차단 등의 부가 서비스

부가서비스 탭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목록이 나타날 것입니다.

부가서비스는 무료와 유료가 있는데, 유료 부가서비스는 월 이용 요금이 표시 됩니다. 국제전화 차단 등의 무료 부가서비스는 신청 후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전화 차단 등 신청 시 안내 사항 필독

부가서비스 알아두기

부가서비스 신청/해지를 하기 전에 우선 하단에 있는 알아두기를 필독 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분들 꼭 있습니다. 이미 안내 되어 있는 것을 못 봤다며 억지 부리는 사람들이요.

제발 주의 사항이나 안내라고 되어 있는 것들은 좀 읽어 주세요. 중요한 내용이니 안내하고 주의하라고 하죠. 별 의미 없는 내용을 뭐하러 안내하고 주의하라고 하겠습니까.

번호 도용 차단 서비스 자세히 보기

안내 사항 읽은 후에는 부가서비스 우측의 자세히 보기 버튼 클릭하여 해당 부가서비스의 상세 설명을 읽어 보세요.

반드시 부가서비스 상세 설명 다 읽어 본 후 신청하기 버튼 클릭하여 부가서비스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못봤다’, ‘몰랐다’ 이런 소리 하지 마시고요.

부가서비스 신청 방법

다른 부가서비스들은 필요할 때 신청하면 됩니다. 사고 방지를 위한 부가서비스들은 미리 가능한 빨리 신청하는 것이 좋습니다.

국제전화 차단 하고 번호 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는 꼭 신청하세요.

번호 도용 문자 차단 서비스 상세 설명

  1. 부가서비스 항목 우측의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부가서비스 상세 설명 창이 뜹니다.
    • 꼼꼼히 다 읽은 후에는 창을 닫아 주면 됩니다.

무료 부가 서비스 신청

  1. 신청 가능한 부가서비스 목록에서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부가서비스 신청 창이 뜹니다.
  2. 체크 후 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부가서비스 신청 요청이 완료되었습니다

  1. 신청 버튼 클릭하면 확인 창이 하나 뜹니다. 확인 버튼 클릭하면 부가서비스 신청이 완료 됩니다.

국제 전화 차단 등 가입한 부가 서비스 목록

  1. 부가서비스 신청을 완료하면 내 부가서비스에 신청한 부가 서비스들이 추가 됩니다.

국제전화 차단 등의 부가서비스들은 신청 후 몇 분 정도 지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가입이 완료 되면 안내 문자 메시지가 들어 오는데, 안내 문자 받은 후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가서비스 해지 방법

부가서비스 체크하고 해지하기 버튼 클릭

이용 중인 부가서비스들은 언제든 해지할 수 있습니다. 내 부가서비스에서 해지할 항목들 선택한 후 하단 우측의 해지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해지하기 버튼을 누르면 체크한 부가서비스들이 일괄 해지 됩니다.

예시일 뿐입니다. 번호 도용 차단 서비스, 국제전화 차단 등은 계속 유지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고를 대비하기 위한 부가서비스이기 때문에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 중인 부가서비스들 중에 체크 박스가 없는 부가서비스들이 있을 겁니다. 체크 박스 없는 것들은 필수 부가서비스 이거나 헬로모바일 사이트에서 해지가 불가능한 서비스들 입니다.

웹에서 해지 불가능한 부가 서비스들은 고객센터를 통해 해지하여야 합니다.

이용 중인 요금제를 변경하고 싶다면 헬로 모바일 요금제 변경 방법을 참고하여 변경하시고요. 사용 중인 요금제의 데이터 사용량 또는 잔여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싶다면 LG 헬로모바일 실시간 데이터 사용량 확인 및 조회를 참고하여 홈 화면 위젯을 설정하면 됩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