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 병원, 약국 위치 찾기 서비스 전국 공공정보 어플

전국 공공정보 안드로이드 어플

요즘은 시간 날때 마다 옵티머스큐로 오즈스토어에서 뭔가 쓸만한게 없나 찾는 재미가 제법 쏠쏠하네요. 오늘 소개드리는 것은 GPS를 이용 전국 어디에서나 주변의 공중 화장실, 카페, 병원, 약국, 은행, 편의점, 주유소, 주차장, 음식점, 학교, 숙박, 공공기관등의 위치 정보를 제공해 ‘전국 공공정보’ 안드로이드 무료 어플 입니다. 음식적이나 화장실, 약국등을 찾아주는 어플들이 이미 존재 하기는 하지만 ‘전국 공공정보’ 어플은 하나의 어플에서 이모든 위치 정보를 얻을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나의 어플로 주변의 공중 화장실, 카페, 병원, 약국 등의 위치정보를 이렇게 다양하게 얻을수 있는 어플은 아직 보질 못한듯하네요.

공중화장실, 약국등 위치정보를 제공해주는 ‘전국 공공정보’


전국 공공정보 어플

전국 공공정보 어플

‘전국 공공정보’ 어플은 무료로 다운을 받을수 있고 별도의 설정없이 최초 실행시 GPS 위치정도 사용 동의만 하시면 됩니다.


전국 공공정보 어플

전국 공공정보 어플

전국 공공정보 어플

상단에서 찾고자 하는 공공시설을 선택하시면 지도위에 위치가 표시가 됩니다. 화장실, 주유소, 병원등의 위치가 잘 찍혀 나오는 모습입니다.







약국과 숙박시설, 음식점의 위치도 표시가 됩니다. 지도에 표시된 각각의 풍선을 클릭하면 상호와 전화번호 주소 정보가 간단하게 표시가 됩니다. 이점이 약간 아쉬운 부분인데 좀더 상세한 정보나 관련 홈페이지나 리뷰 페이지등으로 이동할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여 사용자들에게 좀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지 못한 부분이 좀 아쉽네요.

‘전국 공공정보’ 어플은 오즈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받아 설치할수 있습니다. 옵티머스큐와 갤럭시유 LG U+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 설치 사용이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