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ADT캡스 47인치 LED TV, 아이패드 경품 이벤트

지난 ‘빈집털이 ADT캡스 세이프 썸머로 예방하자‘ 글에서 추석 연휴 휴가철 집을 비우고 여행과 귀경 길을 떠나기 전 우리 집 안전 지수를 체크할 수 있는 스마트폰 무료 어플 세이프 썸머를 소개드렸습니다.

ADT캡스 세이프 썸머 이벤트


금값 뛰자 빈집털이 날뛴다

세이프 썸머 어플은 우리 집 안전 지수를 체크할 수 있는 ‘빈집의 재구성’과 증강 현실 금고 지키기 게임 ‘금고를 지켜라’ 기능이 있습니다. 세이프 썸머 어플은 빈집털이에 대한 예방책으로 실생활에서 꼭 짚고 가야 할 10가지 체크 사항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세이프 썸머 어플을 통해 안전 지수 테스트를 하면 추첨을 통해 47인치 3D LED TV와 스파 이용권 등의 경품을 주고 있고요. 금고 지키기 증강 현실 게임은 오늘 날짜를 기준 24일 아이패드2 와이파이 버전과 블루투스 헤드셋, 스타벅스 커피 등을 경품으로 걸고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습니다.

저도 이벤트에 참여를 했기에 혹시 2주차에 담첨 되어 아이패드2를 경품으로 득템 하는가 싶어 당첨자 명단을 봤으나, 담당자의 착오가 있었는지 제가 명단에 없더군요. +_+;; 포기를 모르는 불꽃 남자 3주차 재도전 해봅니다.

이벤트에 담첨 되었는가 이벤트 페이지와 ADT캡스 사이트, 블로그 등을 기웃 거리던 중 ADT캡스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ADTKorea)에서 눈길을 끄는 UCC동영상을 보게 되었습니다. 제목이 대략 ‘화성인X파일 비타민남이 만나본 더욱 독한 금성인들’이란 동영상이었는데용. 화성인들만 출연한다던 화성인X파일의 비타민남이라는군요. 동영상 속에 안전 불감증녀와 안전 집착증녀가 출연 합니다. 재미 삼아 보시면 되겠습니다.


ADT캡스 세이프 썸머 이벤트

빈집을 안전하게 지키는 방법도 알려주고 운만 따라준다면 이벤트 경품으로 3D LED TV와 아이패드2까지 준다니 정말 유용한 어플 입니다. 그리고 스마트폰이 없어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안전 지수 테스트를 할 수 있고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으니 참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시고요. 이벤트가 22일까지이니 아이패드2와 3D TV 득템하실 분들은 지금 바로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ADT캡스 블로그 ‘https://adt_home.blog.me/10115386216’에서도 곰돌이 인형을 15명에게 선물로 준다고 하니 득템을 위해 달려주시고요.

애플 앱스토어 세이프 썸머 어플 :
https://itunes.apple.com/kr/app/id452283506?mt=8

구글 안드로이드 마켓 세이프 썸머 어플 :

https://market.android.com/details?id=com.revbiz.ADTCaps

— 수정 20110819 23:00 —

동영상 캡쳐와 해당 내용에 약간의 문제가 발생하여 수정 하였으며, 제목과 본문 내용 ‘화성인바이러스’ 를 ‘화성인X파일’로 정정하였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