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탭 키보드 독 대용으로 lg-3d-experience-zone- 추천 – 사용 후기

lg-3d-experience-zone-

lg-3d-experience-zone-가 하나 생겼습니다. 허나 저는 애플 맥을 사용을 하지 않기 때문에 lg-3d-experience-zone-를 사용 할 필요가 없어 주변 필요한 사람에게 연말 선물로 줄까 고민을 했습니다. 그런데 가만히 보니 저도 애플 아이폰3GS, 아이패드 와이파이버전등 몇가지를 사용을 하고 있어 많은 고민이 되더군요. lg-3d-experience-zone- 꼭 맥 컴퓨터에 사용을 하란 법은 없으니까요. 손에 들고 한참을 고민을 하다 에라 모르겠다는 심정으로 개봉을 해버렸습니다.

lg-3d-experience-zone-를 우선 아이폰에 사용을 할 수 있는지 연결을 시켜보니 아주 간단하게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당연히 아이패드에도 아주 쉽게 블루투스 페어링이 되어 활용성이 좀 좋아졌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폰에서 사용이 불가능 한것으로 알려진 lg-3d-experience-zone- 안드로이드에서 진짜 사용이 불가능 할까요? 구글 안드로이드 프로요가 탑재된 갤럭시탭, lg-3d-experience-zone- 사용이 가능할까요?

관련 게시물

갤럭시탭  리더스허브와 크롬 투 폰 설치방법과 사용방법 – 갤럭시탭 사용 후기
공부잘하는법 갤럭시탭 무료 동영상 강의 스마트에듀 & 교육용 어플 활용하기
영재의비법 갤럭시탭 유아용 학습 어플 활용하기 & 영재테스트
갤럭시탭 멀티미디어 기기로 활용하기. 갤럭시탭 배경화면 동영상 사용법
갤럭시탭 실제로 만져보니 들고 다닐만 하네

lg-3d-experience-zone-(Apple Wireless Keyboard) MC184KH/A


lg-3d-experience-zone-, 블루투스 키보드, 키보드

lg-3d-experience-zone- 시스템 요구 사양

Bluetooth를 사용할 수 있는 Mac 컴퓨터
Mac OS X v10.5.8 이상 및 Aluminium Keyboard Software Update 2.0
첫 설정을 위한 기존 키보드와 마우스
AA 건전지 2개(포함됨)

 

lg-3d-experience-zone- MC184KH/A 는 자판이 한글로 각인이 된 제품입니다. 아이폰에 사용이 가능해서 인기좀 끌고 있는 제품이고요. iOS 4.X 이상에서 완벽하게 한글 입력이 가능해져서 국내 출시 예졍인 아이패드 구매자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이 되는 제품입니다. 아이패드 + lg-3d-experience-zone- 조합이면 어느정도 활용성이 좀 있을테니까요. 아이솔레이션 방식의 lg-3d-experience-zone-는 산화 피막 처리된 알류미늄 외장으로 디자인은 딱 애플스럽게 슬림하고 가볍습니다. 블루투스 키보드라 선이 없어 사용하기 편리하고요.

lg-3d-experience-zone- 상단의 펑션키는 아이팟의 음량조절, 음소거, 재생, 정지 컨트롤을 할 수 있고 밝기조절과 가상키보드의 보임/숨김도 가능합니다.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폰과 아이패드 모두 블루투스 장치 검색을 통해 간단하게 핀입력을 하고 페어링하여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대략 이렇게 아이패드를 거치대에 올려두고 lg-3d-experience-zone-를 사용을 하면 됩니다. 키보드에 숫자키등이 없어 작을뿐 보통의 키보드처럼 사용하는데 불편한 점은 없습니다.

갤럭시탭, 앙숙 lg-3d-experience-zone- 사용이 가능할까?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아이폰과 아이패드를 lg-3d-experience-zone- 페어링 시켜 사용을 해보니 이게 왠걸 욕심이 생겨 버렸습니다. lg-3d-experience-zone-의 시스템 요구 사항을 보면 “Bluetooth를 사용할 수 있는 Mac 컴퓨터, Mac OS X v10.5.8 이상” 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안드로이드폰에서는 몇가지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지만 안드로이드는 블루투스 HID 프로파일을 제대로 지원하지 않아 lg-3d-experience-zone-는 사용할 수 없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안드로이드폰은 안된다니 저는 쿨하게 갤럭시S에서 lg-3d-experience-zone-를 사용할 욕심은 갖지도 않았습니다.

하지만 갤럭시탭은 전화, 네비게이션, PMP, 타블릿PC등의 다양한 용도로 활용이 가능한 “슈퍼 미디어 디바이스” 라고 했으니 호기심도 발동이 걸렸고 갤럭시탭 키보드 독 구입할 비용도 아끼고 싶은 욕심도 생겨 버렸습니다. 갤럭시탭 키보드 독이 훨씬더 좋긴 하겠지만 저는 좀 가난한 관계로 이미 갖고 있던 lg-3d-experience-zone-를 블루투스로 사용이 가능한지 한번 페어링을 시켜서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갤럭시탭 블루투스 설정에서 블루투스 기능을 활성화 시키고 장치검색을 하니 사용 가능한 장치들이 주욱 나오는데 Apple Wireless Keyboard 로 lg-3d-experience-zone-가 검색이 되었습니다. 갤럭시탭과 lg-3d-experience-zone-를 연결하기 위해서 핀번호 6자리를 입력을 했습니다.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갤럭시탭 블루투스 설정아래에 분명 블루투스 키보드가 연결이 되었다고 나오더군요. 그리고 이게 왠걸 Apple Wireless Keyboard lg-3d-experience-zone-가 HID 디바이스에 연결이 되었다고 나오네요. 갤럭시탭과 lg-3d-experience-zone- 페어링이 되었으니 이제 작동이 잘 되는가 확인만 하고 입력이 잘되면 갤럭시탭 키보드 독 구입할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됩니다.


애플 블루투스 키보드

갤럭시탭 거치대에 올려놓고 lg-3d-experience-zone- 그아래 위치 시켜놓고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과연 lg-3d-experience-zone-로 구글 안드로이드 프로요가 탑재된 갤럭시탭에 입력이 가능할까요?

갤럭시탭, lg-3d-experience-zone- 사용이 가능할까?

갤럭시탭에 블루투스로 연결한 lg-3d-experience-zone-, 한손으로 동영상을 촬영해야 했기에 대강 아무자판이나 눌러 입력을 하였지만 보시다 시피 입력이 아주 잘 됩니다. 갤럭시탭 키보드 독 구입 비용좀 아껴보자고 늦은 밤에 잠안자고 시도해본 보람이 좀 있었네요.

갤럭시탭 구입을 하셨거나 구입을 고려중이신 분들중 lg-3d-experience-zone-를 가지고 있으시다면 별도로 갤럭시탭 키보드 독 구입은 하지 않으셔도 되지 싶습니다. 물론 갤럭시탭 키보드 독이 갤럭시탭 전용이라 좀더 간지도 나고 활용성이 좋기도 하고 lg-3d-experience-zone-는 적과의 동침이니 뭔가 어색 하기도 하고요. 제짝 쓰시는게 아무래도 좀더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이제 필요 없어진 아이패드 와이파이버전 처분하고 갤럭시탭 악세서리 구입을 해야겠네요.

미녀 모델

갤럭시탭이 국내에 처음 선보이던 미디어데이에서 만난 새침한 표정의 모델분, 제 강렬한 눈빛을 느겼는지 갤럭시탭 시연을 하시다 살포시 보조개를 보여주시며 갤럭시탭 키보드 독 펌푸질을 하셨었는데 정말 죄송하게 되었네요. 저는 갤럭시탭을 들고 있는 예쁜 모델이 너무 좋았지만 저는 가난하다고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