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스터, 캐릭터 22종 & 그룹 5종

마블이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영화의 공식을 깨부수기로 마음 먹은 걸까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도 4월에 개봉하는군요. 어벤져스 출연진들이 영화 홍보차 방한 한 것 같은데 홍보 효과 제대로 볼 것 같습니다. 간만에 극장 구경 좀 하기 위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를 예매하려고 하였더니 표가 없더라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예매권 가격이 치솟고 있고, 극장측은 암표상의 활동을 제지하기 예매표를 재판매하는 아이디를 사용제한 하겠다는 공지까지 하고 있더군요.

 

암표상이 하는 짓은 정말 못마땅한데요. 그렇다고 예매한 표를 재판매하던 말던 그건 극장측에서 상관할 것이 못되는 것 같은데 말입니다. 개인이 예매해 놓고 보러 갈 상황이 안되면 되팔 수도 있는 거잖아요. 아 오늘 글은 이게 아닌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개봉도 하고 하여 마음에 드는 캐릭터로 배경화면으로 바꿔주려 하였는데요. 없더군요. 고화질 컴퓨터 바탕화면은 공식 채널에서 배포하고 있는 것이 없더라고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스터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스터 한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스터 영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스터

‘마블 사이트(https://marvel.com)’에서 위와 같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포스터 캐릭터 22종 포스터는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쁘신 분들을 위해 22종 영어 버전 포스터와 5종의 그룹? 포스터에 한글 캐릭터 포스터를 ‘Avengers nfinity War poster.zip‘ 파일에 담아 놓았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다운로드 받으시면 되겠습니다. 마블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는 것이 좀 까다로워서 압축 파일로 준비했습니다. 배포용 포스터이니 스윽 다운로드 받고 살펴 보시면 되겠습니다. 스마트폰 바탕화면으로 쓰기에는 뭐 그럭저럭 괜찮은 것 같더라고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