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폰5 출시일 앞서 베스트바이 아이폰 3GS 무료

아이폰5 출시일에 앞서 베스트바이가 아이폰 3GS를 무료로 풀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아이폰5 출시일이 10월 7일이고, 예약판매는 9월부터 시작된다는 루머가 있는데요. 점점 아이폰5 출시일 10월 루머에 무게가 실리기 시작하네요. 아이폰5 국내 출시일이 언제가 될지 아무도 모르는 상황에서 이번에도 여전히 담달폰의 떡밥이 대량 투척 되고 있네요. 아이폰5 국내 출시일은 잡스도 아직 모르지 싶은데 말입니다. 여튼 이번 아이폰5가 LTE로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폰 출시 주기를 생각해보면 내년에 LTE 아이폰을 내놓는 건 너무 늦지 싶으니까요.

아이폰 3GS 무료


베스트바이 아이폰 3GS 무료

아이폰 3GS 베스트바이(https://www.bestbuy.com)에서 AT&T 2년 약정 무료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음 달 아이폰5 출하 이전에 재고 물량을 소진하기 위해 공짜로 풀었다고 봐야겠지요. 10월 7일이 아이폰5 출시일이 된다면 한국 출시일은 언제가 되려는지 모르겠지만 지난 아이폰4 보다는 더 빠르게 출시 되지 싶네요. 왜? 제가 아이폰 3GS를 사용하고 이제 약정의 노예 기간이 끝나고 있으니 빨리 출시를 해야 됩니다.

아이폰5 디자인 및 스펙 루머


아이폰5 디자인 루머

아이폰5 디자인은 몇 가지 루머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위 디자인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 지난 아이폰4의 디자인은 정말 마음에 안 들었기에 4에서 변형된 디자인은 제발 아니길 바래봅니다.


앱 아이콘

아이폰5 스펙은 대략 iOS5에 A5칩 그리고 4인치 디스플레이, 800만 화소 카메라, 아이 크라우드, 알림 센터, 모바일 메신저 아이 메시지 정도로 루머가 압축되고요. LTE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아이폰 출시 주기를 생각해보면 1년 후에 LTE 아이폰을 내놓는 건 안드로이드 진영과의 경쟁에서 너무 뒤쳐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경쟁에 뒤쳐지지 않으려면 아이폰5 LTE로 내놔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아이폰 3GS 사용자들의 2년 약정이 끝나가는데 아이폰5가 또다시 3G폰이라면 아이폰 3GS 사용자의 한 사람으로 정말 좌절입니다. LTE를 구경하기 위해서는 2년 후를 기약해야 하는데 기다리기에는 너무 긴 시작이지요. 그리고 KT 3G망의 품질을 이미 충분히 경험하였기에 KT 단독으로 아이폰5가 출시하게 된다면 이번 아이폰5 포기합니다. 무조건 SKT나 LG U+ 둘 중 하나로 메인 전화번호 넘어갑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