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광고 수익 모델, 인터리치 CPC광고 수익공개

광고 수익 모델 인터리치

인터리치 제휴마케팅 CPC광고 운영시 주의하셔야 할것 같습니다. 방금 인터리치에서 전화가 와서 블로그 광고 운영을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물어보더군요.

무슨 문제가 생겼냐고 물었더니 웹두레라는 곳을 통해서 리워드 광고를 하는 분들이 있어서 파악에 나섰고 적발 시 광고운영 금지와 수익금 모두들 소멸 시킨다고 합니다. 블로그 광고 수익 한방에 날려버리고 후회하실분들이 여려명 될듯하네요.

블로그 사이드바, 본문 하단에 그냥 방치해두는 것은 괜찮냐고 물었더니 방치해두는건 상관 없다고 합니다. ^^

블로그 광고수익 자칫 잘못하면 몽창 날려버릴 수가 있습니다. 주의들 하세요~~

인터리치 CPC 광고 운영원칙

인터리치 CPC 광고의 경우


인터리치 CPC 광고 운영원칙

1. 태그생성된 광고배너가 사이트에 정상노출되어야 합니다.
2. IP주소 1일1회 클릭을 인정합니다.
3. 리워드, 애드웨어프로그램 홍보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4. CPC실적 리포트는 클릭발생후 익일 반영됩니다.

낚시성 광고일 경우 승인 및 지급 거절 됩니다. 분명히 명시 되어있는 조건들이 있습니다. 반드시 준수하시면서 운영을 하세요.

인터리치 CPC광고에 대한 오해

최근 인터리치 CPC 광고에 대해서 비판의 글이 자주 보이던데 CPC 광고가 왜 무료회원 가입 시 수익이 발생하냐며 믿을 수 없는 업체다 사기다 하시는데 잘못 알고 계신겁니다.


무료 회원

CPC 광고의 경우 접속 수 82 무료회원 61 의 경우 82 클릭이 발생 하였고 그 중 유효클릭으로 인정된 것이 61 클릭이라는 얘기이지 무료 회원 가입이 61 이라는 뜻이 아닙니다.

저렇게 높은 가입율이 나올수가 없다는건 제휴 마케팅이나 광고 운영해보신분은 무료회원이라고 적어놓은 항목이 무엇을 말하는건지 대충 짐작들 하셨을겁니다.

하단의 파란색 무료회원 1 이 진정 무료회원 가입된 것이고 CPC 광고의 경우 무료 회원의 숫자는 유효클릭으로 이해를 하시면 됩니다. 저렇게 높은 회원가입 전환률이 나오려면 고가의 물건을 꽁짜로 줘야 가능하지 싶네요.

인터리치의 CPC 광고의 경우 IP주소 1일1회 클릭을 인정합니다. 즉 같은 아이피로 2번이상 클릭이 발생하더라고 유효클릭으로 인정받지 못하고 수익또한 발생되지 않습니다.

인터리치란?


인터리치


인터리치 바로가기

인터리치 어떤사이트냐 유명 제휴마케팅 업체가운데 한 곳으로 많이들 운영중이시죠. 최근 CPC 광고 단가가 클릭당 100원이라는 거금에서 50원으로 50%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왠만한 CPC 광고 보다는 괜찮습니다. 저같은 경우 어느날 방문자가 평소보다 2배 많이 찾아오신 날이 있었는데… 부러우면 지는겁니다~~ ^^


cpc interich 4 광고 수익 모델, 인터리치 CPC광고 수익공개

인터리치 광고수익 공개

이렇게 매일 고수익이 발생되면 얼마나 좋을까요. 어느 블로그에서는 하루에 5만원가량 수익이 발생되었다는 글을 봤었는데 그 글 링크를 걸어야 하는데 찾지를 못하고 있네요. 클릭율 등에 관한 정보는 공개를 해도 되는지 자세히 알아보질 않아서 18~28일까지 최근 10일동안 수익금입니다. 대부분 수익금은 공개가 가능하니 인터리치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대략 6만원가량 좀 넘는 것 같네요..


인터리치 광고 수익

광고운영 시 주의사항

인터리치나 기타 제휴마케팅 광고운영시
텍스트코드를 변형에서 본문에 넣어놓고 운영중인 분들이 많이 보이는데
원칙에 맞게 주어진 코드 변형없이 사용하시고 광고링크임을 표시하세요.

인터리치 무료회원 가입의 경우 텍스트코드는 아래와 같이 정해져 있습니다.


인터리치 무료회원 가입 링크

AD https://click.interich.com/?pf_code=100116115563103441 인터리치 바로가기 <– 이런식으로 표시를 하시면 좀더 좋겠죠..

방문자가 위의 ‘인터리치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하시고 인터리치에 회원가입을 하게되면 수익이 발생되는것이죠. 위의 링크타고 가입하시면 그수익은 물론 제가 꿀꺽합니다~~ ㅋㅋㅋ

인터리치 뿐만 아니라 구글 애드센스, 다음 애드클릭스 등의 광고 운영 시 광고 운영지침을 위반하게 되면 계정삭제와 더불어 수익금모두 잃게 됩니다. 구글 애드센스와 다음 애드클릭스의 경우 해당업체의 광고표시문구를 가리거나 삭제하면 계정 삭제가 됩니다.

블로그에 광고를 운영하시는 분들은 좀더 많은 수익을 얻기 보다는 깨끗한 광고 운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는 것이 좋을것이라 판단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