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 인치 전자책 크레마 엑스퍼트 출시

10.3 인치 전자책 크레마 엑스퍼트

10.3인치 전자책 크레마 엑스퍼트가 출시 됩니다. 5월 3일 출시 되는 것 같고요. 현재 예약 구매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레마 엑스퍼트가 10.3 인치이니 커다란 잡지책을 보거나 아이들 책 볼 때 쓰면 되려나요. 크레마 엑스퍼트에는 전용 와콤 스타일러스 펜을 사용할 수 있다니 그림 그리는 용도로 사용해도 되겠습니다.


10.3 인치 전자책 크레마 엑스퍼트(Crema Expert)

크레마 엑스퍼트는 전용 스타일러스 펜과 전용 케이스도 출시 됩니다.


크레마 엑스퍼트(Crema Expert)

전자책에 와콤펜이라니 좀 특이한 조합입니다만 누군가는 애타게 원하던 조합일 수 있겠지요.


크레마 엑스퍼트 크기 및 외형

10.3 인치 전자책 크레마 엑스퍼트의 크기 및 외형은 위와 같습니다. 디자인은 뭐 직사각형이고, 특별한 부분은 모르겠습니다.


크레마 엑스퍼트 스펙

크레마 엑스퍼트 스펙은 위와 같습니다. 배터리 4100mAh이고, 메모리는 1GB입니다. 메모리가 많이 아쉽게 느껴집니다. 저장 공간은 32GB 단일 용량인 것 같습니다.

 

크레마 엑스퍼트의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4.4 버전으로 되어 있는데요. 이거 요즘도 키켓 사용하는 단말기가 출시되는군요. 반갑네요. 제가 현재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운영체제도 키켓이거든요. 구닥다리 운영체제죠.


크레마 엑스퍼트 전용 스타일러스 펜 스펙

크레마 엑스퍼트 전용 스타일러스 펜의 스펙은 위와 같습니다. 상품 페이지에는 와콤 스타일러스 펜으로 되어 있었는데, 스펙에는 해당 내용이 없습니다. 뭐 와콤 스타일러스 펜이라 홍보하고 있으니 맞게죠.

 

조금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보도자료에는 10.3 인치 전자책 크레마 엑스퍼트 가격이 469,000원이라 되어 있었는데요. 출시 기념으로 크레마 엑스퍼트와 스타일러스 펜을 세트로 469,000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크레마 엑스퍼트 스타일러스 펜 세트 가격

일단 크레마 엑스퍼트 세트 판매 가격 박제.


크레마 엑스퍼트 이벤트 판매가

이벤트 판매가도 박제.


크레마 엑스퍼트 악세서리 가격

악세서리 가격도 박제.

언론이고 기자고 보도자료 거의 복사 붙여 넣기 해서 기사로 내보냅니다. 보도자료의 판매 가격이 잘못 된 것 같은데, 그대로 붙여 넣기 해서 기사 나오지 싶습니다. 10.3 인치 전자책 크레마 엑스퍼트 + 스타일러스 펜의 이벤트 판매 가격이 469,000원이고, 세트 정가는 493,000원입니다. 크레마 엑스퍼트 단품 판매 가격은 469,000원이 되겠죠. 결국 이러나 저러나 469,000원에 구입해야 손해를 보지 않는 모양새이니 스타일러스 팬은 끼워 팔기라고 봐도 될 것 같네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