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휴대폰 배터리가 없을때 공짜로 무료전화를 할 수 있는 방법 – 다음 디지털뷰

공짜로 전화 할 수 있는 방법

외출시 휴대폰 배터리가 간당간당 떨어져가고 있을때 반드시 전화를 해야 할때 다들 어떻게 해결을 하시고 계신가요? 공중전화나 남의 휴대폰을 빌려 전화를 하면 되지만 휴대폰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되면 전화번호를 볼 수 없어 난감한 상황에 처하기도 합니다.

휴대폰 충전은 아주 간단하죠 근처 휴대폰 충전을 할 수 있는 곳을 찾아 휴대폰을 충전을 하면 됩니다. 얼굴에 철판좀 깔았다 싶으신 분들은 근처 휴대폰 대리점에 들어가 당당히 충전좀 하자고 부탁을 해도 되고 식당에서 밥을 먹으며 슬쩍 휴대폰좀 충전을 부탁하면 충전를 해주곤 합니다. 정안되면 약간의 비용을 내고 휴대폰 급속 충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되고요. 시간이 넉넉 하면 PC방에서 인터넷 서핑이나 게임을 하면서 충전을 할 수 있습니다.


다음 디지털뷰 무료 전화

다음 디지털뷰 무료 전화

하지만 아이폰3GS나 아이폰4는 충전핀이 달라서 이게 안되죠. 전용 충전 케이블이 없다면 충전을 할 수 있는 방법은 몇가지 밖에는 남지 않습니다. 저는 얼굴에 두꺼운 철판은 아니고 약간의 철판이 깔려 있어 애플 매장에 가서 전시된 아이팟이의 케이블으나 덕 스피커에 제 아이폰을 꼽아 놓고 충전을 하기도 합니다.

 

충전기가 있을 경우에는 근처 빌딩에서 전원 콘센트를 찾아 충전을 하기도 하고요. 콘센트에 꼽아놓고 들고 있으면 왠지 뻘줌해서 충전중에는 내것이 아닌척 멀리 떨어져서 지켜보고 있네요.

저처럼 얼굴에 철판좀 두르신 분들은 휴대폰 충전 따위는 아주 쉽게 합니다. 하지만  얼굴에 철판이 없는 분들도 있고, 레전드급의 소심한 성격의 분들도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휴대폰을 충전 하는 방법이라곤 비용을 들여 충전 서비스를 이용 하는것 뿐입니다.

다음 디지털뷰 공짜로 무료전화를 할 수 있다.


다음 디지털뷰 무료 전화

이제 휴대폰 배터리는 떨어져가고 전화를 해야 할 일이 있을땐 지하철 역에 설치 되어 있는 다음 디지털뷰로 전화를 하세요. 한번에 약 3분간 공짜로 무료 전화를 할 수 있습니다. 오래전 부터 지하철 역에 다음 디지털뷰가 설치가 되어 있었지만 스마트폰을 사용을 하니 그닥 사용할 일이 없었는데 바로 어제 다음 디지털뷰를 요긴 하게 한번 써먹었네요.


다음 디지털뷰 무료 전화

어제 한잔걸치고 지하철을 타려고 기다리는데.. 아뿔사 주머니 안에 열쇠가 없더군요. 문잠그지 말라고 집에 전화를 하려고 아이폰을 꺼냈더니 배터리 잔량이 붉은색 4%.. 통화버튼 누르면 바로 꺼져 버릴수 있는 정도의 배터리 초난감.. 공중 전화기를 찾으려는 순간 다음 디지털뷰가 눈에 들어 오더군요. 얼마 전에 다음 디지털뷰 공짜로 무료전화 사용이 가능 한것을 알게 되어 바로 가서 전화를 걸었네요.

다음 디지털뷰는 디지털인포메이션시스템으로 터치스크린으로 작동을 합니다. 실시간 주요 뉴스와 실시간 검색어등의 뉴스, 엔터테인먼트 등 실시간 정보도 제공을 해주고  주변의 맛집과 출구별 버스정보, 빠른경로 찾기, 막차청보, 날씨도 제공을 해주고요 그리고 IP폰(인터넷 전화) 서비스도 무료로 사용을 할수 있고요. 모두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으니 지하철이 도착하기 전까지 신나게 가지고 놀면 되겠습니다.

다음 디지털뷰 공짜 무료전화 사용은 한통화에 약 3분이나 끊고 또 걸수 있으니 잘 활용 하면 전화요금 절약이 가능하겠네요. 지하철을 이용하시는 아주머니들이 다음 디지털뷰가 공짜 무료전화 사용이 가능 하다는것이 소문이 나게되면 다른 분들은 절대 쓸수 없게 될수도 있겠네요. 그전에 많이들 써보시라고요.

뭐 휴대폰 배터리 만땅이더라도 다음 디지털뷰로 3분간 무료통화가 가능하니 잘 활용을 하시면 휴대전화 요금 많이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남용까지는 하지 마시고요. 진짜 급하게 전화를 해야 하는 분들도 있을터이니 적당히 적당히 활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