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과 건물 내부도 볼 수 있는 다음 로드뷰

다음 지도 로드뷰로 건물 안 실내도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뭐 이렇게 좋은 서비스를 ^^ 구글 스트리트뷰는 건물 안 실내까지는 못 들어 가는 것 같은데 말입니다. 다음 지도 로드뷰는 건물 안 실내도 들어가서 살펴볼 수 있으니 정말 베리 굿~~!!

블로그 게시물 작성할 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도 있으니 자세히 살펴보세요.


다음 지도 세종대 우정당 학생 식당 내부

주변분들의 얼굴은 흐릿하게 모자이크 처리가 되어있고 다른 부분은 화질이 선명하고 좋은편이네요. 위에 링크를 타고 가시면 바로 다음 지도 로드뷰 바로 저 위치 나오게 됩니다. 한 번씩 구경해보세요. 재미있고 아주 좋습니다~~

캡쳐 이미지 우측에 보시면 메뉴가 있는데 원하는 위치로 이동을 할 수도 있고 건물 밖으로 바로 나갈 수도 있습니다~


학생 식당 및 복도

다음 지도 로드뷰 길을 따라 건물에 ‘OOO 들어가기’ 클릭해주면 건물 안 실내로 들어가게 됩니다.


학습 정보원 들어가기

혹시 다른 건물도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있는지 서울 시내를 뒤져봤지만 세종 대학교 내의 건물 중 일부만 제한적으로 들어갈 수 있는 것 같네요. 건물 옆에 웹캠처럼 생긴 것들이 있는 곳만 로드뷰로 건물 안 실내까지 볼 수 습니다.


들어가기 가능한 곳

다음 로드뷰로 건물 안 실내도 들어간다. 하지만 나는 다른 곳이 가고 싶다!!!!!!!

제가 가보고 싶은 곳은 따로 있는데 거긴 실내는 아니지만 모든 남성 분들은 저와 같은 생각일 것이라 믿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낮 시간에 가서 고화질의 사진으로 업데이트를 해야 한다는 것..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입니다. 


https://map.kakao.com/?cx=502254&cy=1115941&level=3&panoid=1314731&pan=303.7561989710597&tilt=8.355634512324496&map_type=TYPE_SKYVIEW&map_hybrid=true&map_attribute=ROADVIEW&screenMode=normal 

잠원 한강공원 수영장 로드뷰는 업데이트 안 될 수 있습니다. 그럴 땐 전국 해수욕장 실시간 영상서비스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