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눝 엑소 스페셜 패키지를 받는 3가지 방법

조카 녀석에게 엑소 사인과 사진을 가져다 주면 진심 영웅이 될 줄 알았습니다. 적어도 한 시간 정도는 말이죠. 얼마 전 중학교에 다니는 여자 조카 녀석에게 엑소 사인과 사진, 포스터 등을 얻어다 줬더니 눈만 껌벅 껌벅합니다.

 

진짜 엑소가 한 사인이 맞는지 여러 차례 확인을 하더니, 검색을 통해 진짜 엑소 사인임을 확인한 후 그냥 넋을 놓아 버립니다. 한참을 멍~하니 있던 녀석이 갑자기 카메라로 엑소 사인을 찍어 카톡 친구들에게 자랑질을 합니다. 자랑질이 끝난 후에야 비로써 고맙다는 감사의 인사를 건냅니다. 그리곤 “삼촌 눝 엑소 스페셜 패키지도 구해주세요~” 앗 이게 아닌데 말입니다. @@;;


눝 엑소 스페셜 패키지

눝 엑소 스페셜 패키지 선물이 도대체 뭐기에… 이걸 구해 달라고 난리를 치는 것인지… 아마도 엑소 사인과 사진, 포스터 등을 주지 않았더라면 이런 일은 생기지 않았겠지요.

눝 엑소 스페셜 패키지


EXO가 준비한 특별한 선물

눝 어플 소식함을 보니 엑소 스페셜 패키지 받는 3가지 방법 글이 있더군요. “엑소 스페셜 영상도 보고, 이벤트 참여하면 엑스 스페셜 패키지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온다” 그래요. 엑소 스페셜 패키지 받는 3가지 방법 눝딜 경품 응모, SNS 이벤트 참여, SKT 대리점… 1월 28일까지 다 해봐야죠.


엑소 스페셜 패키지

눝딜에서 10눝으로 엑소 스페셜 패키지에 응모할 수 있으니 한 달 동안 모아 응모해 봐야죠.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에 댓글을 달면 엑소 스페셜 패키지를 준다고 하니 열심히 댓글을 달아 봐야죠. SKT 대리점에서는 구매 고객 대상으로 엑소 스페셜 패키지를 증정한다 하는데 지갑엔 영수증과 먼지 뿐이니…


엑소 스페셜 패키지

깜짝 이벤트로 엑소를 직접 만나 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다고 하는데, 저야 엑소가 어떻게 생겼는지도 모르니…

그러니까 제가 하고 싶은 말이 뭐냐면… 엑스 스페셜 패키지 당첨된 것 삽니다. 모자하고 목도리 같은데, 중요한 것은 박스에 적힌 사인이니 박스와 내용물 포함 풀박 삽니다. 비밀 댓글로 연락처 남겨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캄솨합니다. (__);;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