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S4 거치대 케이스, 포레스트 그린 베이직

갤럭시S4 S뷰 커버와 같이 덮개를 열면 화면이 켜지고, 카드 수납도 가능하고,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는 갤럭시S4 케이스가 있다면? 네 그렇습니다. 이런 악세사리가 있으니 말을 꺼냈습니다. 카드 수납이 가능한 갤럭시S4 거치대 케이스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포레스트 그린에서 갤럭시S4 케이스를 여러 종류 선보였는데, 카드 수납이 가능하고 거치대로 사용할 수 있는 자석 잠금 장치가 있는 갤럭시S4 베이직 케이스(거치대 케이스)를 출시했습니다. 베이직 케이스는 갤럭시S4 액정보호 필름이 덤!

갤럭시S4 거치대 케이스


거치대 케이스


베이직 케이스 패키지 포장


베이직 케이스 패키지 포장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S4 거치대 케이스, 베이직 케이스입니다.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S4 플립커버 패키지 박스와 동일합니다.


썸네일로 케이스 살펴 보기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S4 거치대 케이스는 플립 커버와는 다르게 안쪽에 덮개가 없고 위에서 아래로 꼽아 사용하는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좌측의 수납 공간에는 카드 1장을 수납할 수 있고 별도의 수납 공간은 없습니다.


썸네일로 케이스 살펴 보기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S4 거치대 케이스 사진은 클릭하면 좀 더 크게 볼 수 있으니 살펴보시고요.


케이스 덮개


전면 덮개는 자석 내장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S4 거치대 케이스, 베이직 케이스의 특징으로는 전면 덮개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자석으로 덮개가 붙어 있게 되니 갤럭시S4를 좀 더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강력 자석은 아니므로 손으로 살짝 튕겨서 덮개를 열 수 있습니다. 불편하지 않아요~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S4 베이직 케이스도 S뷰 커버와 같이 덮개를 열면 바로 화면이 켜집니다. 덮개의 자석도 손으로 살짝 튕기면 열 수 있습니다.


거치대 겸용 케이스


거치대 겸용 케이스


거치대 겸용 케이스

베이직 케이스는 이렇게 갤럭시S4 거치대 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드 수납과 거치대 케이스로 사용할 수 있으니 여름철에는 딱 좋습니다. 다만 고리를 걸 수 있는 구멍이 있으면 참 좋은데… 넵 그렇습니다. 저는 이미 장비를 구입하여  ‘스마트폰 케이스 스싸랩 달기, 아일렛 펀치‘ 글도 올렸었으니 그냥 뚫어서 사용할 수 있어요~ 이것도 마찬가지로 뚫어서 고리를 달고 마음에 들면 인증 글을 실패하면 패스~


거치대 케이스 색상 종류

포레스트 그린 갤럭시S4 베이직 케이스는 이렇게 4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가격은 32,000원으로 플립커버에 비해 무려 4천원이나 저렴합니다. 오픈마켓에서 구입하면 좀 더 저렴하게, 적림금이나 마켓 카드를 사용하면 조금 더 할인이 가능하겠지요. 싸 보이고, 더 싸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지만 실은 그렇지 않습니다. 싼 건 뭐다? 이 케이스는 상당히 조잡합니다. 3천원짜리 젤리 케이스가 더 좋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