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PDF 파일뷰어 팍스잇 리더 6.0 한글판 및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oxit Reader add-on

PDF 파일뷰어 팍스잇 리더 6.0 한글판 및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oxit Reader add-on

PDF 파일뷰어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것은 어도비 리더입니다. 어도비 리더는 가장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PDF 파일뷰어 이긴 하지만 성능까지 우월한 PDF 파일뷰어는 아닙니다. 어도비 리더는 무겁고 느린 문제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가볍고 빠른 무료 PDF 파일뷰어를 말이지요.


PDF 파일뷰어 팍스잇 리더 6.0

PDF 파일뷰어 중에 팍스잇 리더(Foxit Reader)라는 것이 있습니다. PDF 파일뷰어 팍스잇 리더는 가볍고 빠릅니다. 어도비 리더와 같은 무료 PDF 파일뷰어이고요.


PDF 파일뷰어 팍스잇 리더 6.0 다운로드 페이지

팍스잇 리더는 https://www.foxitsoftware.com/downloads/ 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 리눅스 등의 버전이 있으니 필요한 것을 받아 설치하면 되고요.


PDF 파일뷰어 팍스잇 리더 언어 및 버전 선택

팍스잇 리더 윈도우 설치 버전의 경우에는 윈도우 XP, 윈도우 비스타, 윈도우7, 윈도우8 등에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언어는 영어, 독일어, 프랑스어, 러시아어 등이 있고요. 한글 버전을 설치하고 싶다면 팍스잇 리더 한글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야 합니다.


PDF 파일뷰어 팍스잇 리더 6.0 설치 파일 용량은 31.9MB

팍스잇 리더는 6.0 버전까지 나왔고, 설치 파일의 용량은 31.9MB입니다.


PDF 파일뷰어 팍스잇 리더 6.0 한글

팍스잇 리더 사용법과 기능 등은 한글 페이지 https://www.foxitsoftware.com/kr/ 에서 살펴 보시면 되겠습니다.


PDF 파일뷰어 팍스잇 리더 6.0 한글 다운로드 페이지

팍스잇 리더 한글 버전은 https://www.foxitsoftware.com/kr/downloads/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PDF 파일뷰어 팍스잇 리더 6.0 한글 설치 옵션

팍스잇 리더는 설치 시 Foxit PDF Creator Toolbar 설치 및 시작 페이지 변경 옵션 등이 있으니 불필요한 옵션은 모두 체크를 지우고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PDF 파일뷰어 팍스잇 리더 6.0 한글 실행 화면

팍스잇 리더는 이렇게 생겼고요. 한글 버전을 설치하면 메뉴 등을 한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oxit Reader add-on

팍스잇 리더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oxit Reader add-on을 제공하여, 파이어폭스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어폭스 부가 기능 팍스잇 리더를 설치하면 PDF 파일 등을 드래그 앤 드롭으로 파이어폭스에서 열어 볼 수 있습니다. 팍스잇 리더 파이어폭스 부가기능은  https://www.foxitsoftware.com/kr/products/reader/addons.php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설치 방법도 한글로 설명 되어 있으니 필요한 사람들은 설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파이어폭스 부가기능 Foxit Reader add-on

왼쪽은 PDF 파일을 파이어폭스로 열어 본 모습이고, 우측은 팍스잇 리더로 PDF 파일을 열어 본 모습입니다. 참고로 컴퓨터에 다음 꼬마사전이 설치되어 있을 경우에는 영어 등을 번역해서 볼 수 있습니다. 다음 꼬마사전 관한 내용은 ‘영어, 중국어, 일어 단어 번역기 다음 꼬마사전 – MS 오피스, 엑셀, 워드, 한글, PDF 리더 지원‘ 글을 참고하시고요. 팍스잇 리더에서 다음 꼬마사전을 사용할 때 영어 번영만 해서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다음 꼬마 사전에서 지원하는 언어는 모두 번역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