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무료 아이콘 세트 다운로드 사이트 8곳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사이트

아이콘 세트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있는 8개의 사이트 입니다.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한 사이트의 자료들은 거의 대부분 비영리 개인은 사용이 가능하지만 영리용으로 사용이 불가능한 라이센스가 있는 곳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찾아서 표기한다고 했는데 미처찾지 못해서 표시 못한 것들도 있으니 주의하세요.

button-download.com

20여개의 PSD, PNG 버튼을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링크 페이지로 가시면 PNG파일과 압축파일로 PSD 파일을 각각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보시면 모든 버튼이 포함된 PSD 압축파일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무료 아이콘

icondrawer.com

9가지의 아이콘 세트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링크 페이지로 가시면 이미지 하단에 바로 다운 받을 수 있는 링크가 각각 있으니 필요한 거 받으시면 됩니다. Mac OS X ,PNG 등을 압축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주의 – Flag Icons세트의 경우 라이센스 구입버튼이 있으니 영리용으로 사용하실분은 자세히 알아보세요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www.icondrawer.com/free.php


icondrawer 무료 아이콘

icojoy.com

15가지의 아이콘 세트를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링크페이지로 가시면 웹진형 리스트페이지가 나옵니다. 맘에 드는 아이콘세트의 붉게표시한 제목부분을 클릭하시고 들어가시면 2번째 스샷과같은  이미지 하단부분에 세트의 아이콘수자와 포맷 정보와 다운로드 링크나 나타납니다.

압축파일이 링크로 걸려있는데 클릭하면 또다른 다운로가능한 광고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링크를 다른이름으로 저장하셔서 바로 압축파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페이지 하단부분의 페이지네비로 3개의 아이콘세트를  다운 받을수 있습니다. 다른이쁜 아이콘이 많이보이지만 거의다 유료입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www.icojoy.com/blogs/3/1/


icojoy 무료 아이콘


button download3 무료 아이콘 세트 다운로드 사이트 8곳


button download4 무료 아이콘 세트 다운로드 사이트 8곳

pinvoke.com

2가지 아이콘세트를 다운로드 받을수있는 사이트 입니다. 세트는 2가지 뿐이지만 질과 양적으로 최고입니다. 링크페이지로 이동하시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입니다. 붉게 표시한 Download Fugue Icons 링크로 바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첫번째 세트는 1820가지의 PNG와 PSD파일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어디선가 많이들 보신 아이콘들이죠. 상당히 많이 사용되고있는 유명한 아이콘입니다.
CC by 라이센스로 영리사용도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www.pinvoke.com/


pinvoke 무료 아이콘 세트

iconeden.com

4가지 아이콘 세트를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링크페이지로 가시면 아래와 같은 웹진형리스트 페이지입니다. 맘에드시는 아이콘이 있으시면 우측의녹색 DOWNLOAD버튼 클릭하시고 라이센스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라이센스 살펴보신후 페이지하단에 큼지막한 DOWNLOAD버튼 클릭하시면 압축파일을 다운받을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좌측상단의 압축파일 받으시면 됩니다. 리스트에서 타이틀부분을 클릭하시면 아이콘들과 포멧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만사가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아이콘세트의 다운로드페이지 각 상좌우 하좌우 순으로 링크표시합니다.

주의 – 라이센스 페지에서 라이센스 확인해보세요. 영리용 사용자는 반드시 확인하세요.

다운로드페이지

다운로드페이지1     다운로드페이지2      다운로드페이지3      다운로드페이지4



무료 아이콘 세트


라이센스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tutorial9.net

5가지의 아이콘 세트를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 입니다. 링크페이지로 이동을하면 아래와 같은 웹진형 리스트페이지 입니다. 맘에 드시는 아이콘세트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아이콘들과 포멧형식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해당페이지 하단부분에 큼지막한 Download Icon Pack 클릭하시면 압축파일 다운받을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www.tutorial9.net/category/resources/icon-packs/


tutorial9 무료 아이콘

dryicons.com

30가지 아이콘 세트를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링크페이지로 이동을하면 아래와 같은 웹진형 리스트 페이지가 나옵니다. 맘에 드는 아이콘세트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아이콘들과 포멧형식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3가지 형식중 필요하신것을 선택하시고 다운받으시면 되는데

주의 – 붉은 화살표로 표시한 라이센스확인 꼭 하세요. 영리사용자분들은 필수로 확인하세요. 너무 긴 영어로된 라이센스라서 설명드릴 능력이 안되네요.^^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dryicons.com/free-icons/


dryicons 무료 아이콘 세트


dryicons 무료 아이콘 세트 다운로드

freeiconsweb.com

180가지 아이콘 세트를 무료로 다운받을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링크페이지로 이동을하면 아래와 같은 갤러형 리스트 페이지가 나옵니다. 맘에 드는 아이콘세트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아이콘들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 하단부분 우측에 Download 로 압축파일 다운받으실수 있습니다.

주의 – 저작자와 링크가 표시된것으로 보아 직접제작 배포하는건 아닌것으로 생각되니 영리목적으로 사용하실분께서는 원제작자의 사이트로 가셔서 확인해보세요.

다운로드 페이지


freeiconsweb 무료 아이콘


무료 스몰 아이콘

관련 게시물

무료 아이콘 세트 17가지

무료 아이콘 세트 10가지

무료 아이콘 다운로드 사이트 8곳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