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삼성 에듀 닷컴 토익 토플 영어 중국어 자격증 등 인강 무료

오늘은 초고급 무료 인터넷 강의 정보입니다. 젊은 친구들은 무료 인터넷 강의 ‘무료 인강’ 이라 하기도 하지요. 토익, 토플, 영어, 일어, 중국어, 자격증 등 무료 인터넷 강의 4년 6개월 동안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단 무료 인터넷 강의를 듣기 위해서는 몇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삼성 에듀 닷컴 회원 중 삼성 제품 제조 번호(S/N)를 등록하고 프리미엄 회원으로 전환을 해야 무료 인터넷 강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삼성 데스크탑, 노트북, 넷북, 넷탑 제품군은 무료 교육 기간 1년 가능하고요. 모니터, 프린터, 디카, 캠코더, 외장 하드, YEPP, MS Office(Office 2010 Home & Student) 제품군은 6개월 무료 인터넷 강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각 제품별 무료 교육 기간은 중복 제공 되며, 모든 제품 등록 시 총 4년 6개월 동안 무료로 인터넷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노트북으로 무언가 보고 있는 세 명의 여자

삼성 제품이 없어 무료 인터넷 강의를 못 듣는 건 아니죠. 유료 인터넷 강의도 우리는 아이디 공유하고 학생들은 방과 후 스터디 그룹으로 모여서 공부를 하면 되니까요. 단 동일 아이디로 동접은 안될 수 있으니 주의 하시고요.

삼성 에듀 닷컴 무료 인터넷 강의


삼성 에듀 닷컴 삼성 제품 인증

무료 인터넷 강의를 듣기 위해서는 삼성 에듀 닷컴 회원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하고요. 삼성 제품 인증을 통해 삼성 제품 제조번호(S/N)를 등록하고 프리미엄 회원으로 전환하면 무료 인터넷 강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회원 가입과 프리미엄 회원 전환은 모두 무료입니다. 단 해당 사이트에 등록이 안된 삼성 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야 하고요.


등록 가능한 제품군

무료 인터넷 강의 신청이 가능한 대상 제품군입니다. 1년짜리와 6개월짜리로 나눠지나 각 제품별 무료 교육 기간은 중복 되며, 모든 제품 등록 시 총 4년 6개월 무료 인터넷 강의를 들을 수 있습니다.


무료 교육 등록 방법

무료 인터넷 강의 신청이 가능한 기간이 야간 애매합니다. 각 제품별 중복 제공이 되고 각각 1개씩 등록 시 총 4년 6개월이 제공 된다니 기한 제한은 없는 것이 아닌가 싶네요.

IT, 자격증, 직무, 어학 등 23가지 과정 무료 인터넷 강의


IT 카테고리 컴퓨터 기본 인강


자격증 인강 목록


마케팅 및 직무 능력 인강 목록


어학 토익 인강 목록

삼성 에듀 닷컴에서 무료 인터넷 강의 신청이 가능한 교육 과정은 IT, 자격증, 직무, 어학 4개의 프리미엄 카테고리와 공개 강좌 카테고리가 제공 됩니다. 5개 카테고리로 컴퓨터, 오피스, 자격증, 마케팅, 토익, 토플, 텝스, 영어 회화, 일반영어, 중국어 회화, 일본어 회화 등 23가지 과정이 제공 되고요. 프리미엄 회원은 수시로 무료 인터넷 강의 신청이 가능합니다.

무료 인터넷 강의 과정은 아래의 링크 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을 하시고요.

https://www.samsungedu.com/open_stu/stu_list/stu_list.asp

삼성 에듀 닷컴 프리미엄 회원 전환은 아래의 링크 페이지에서 하시면 됩니다.

https://www.samsungedu.com/Premium/Premium_list.asp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