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지 시즌2 프리미어 9월 17일 방영




프린지(Fringe) 시즌2가 올 가을 9월 18일 시즌 프리미어를 방영한다고 합니다.
2008년 신작 미드로 괜찮은 반응이였는데 개인 적인 기대치에 비해서는
그렇게 좋은 반응은 얻지 못해서 아쉬운 미드이네요. 감히 추천미드라고 말씀드립니다.

프린지(Fringe)는
간단하게 말하자면 X-Files과 비슷한 드라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비과학적으로 일어나는 공간이등, 유전자 조작 등의 사건들을 다룬 미스테리 SF 수사물로 떡밥의 대가 J.J. 에이브람스 답게 수많은 떡밥을 뿌려놓은 드라마입니다.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서 살포지 떡밥하나 던저드리지요.


이사람은 스킨헤드의 일명 빡빡이로 불리우기도 하고 프린지의 옵저버라고도 불리웁니다.
아직 프린지를 못보신분들은 이 빡빡이의 얼굴을 잘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대체 이사람의 정체는 무엇일까요?




2008년 09년 09일~09년 05월 12일로 20편의 에피소드로 시즌1을 마감하였고 올 가을 시즌에 프린지(Fringe) 시즌2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떡밥의 대가 J.J. 에이브람스가 제작을 하고 파일럿 제작비만 천만달러 넘게 쏟아부었지만 종합시청률이 살짝 저조했었네요.
그러나 18-49세 시청률은 성적이 좋아서 시즌2 까지 방영되게 되었는데 이번 시즌에 제발 선전을 해주길 바라네요.

작년 시즌에 폭발적인 반응으로 CBS의 간판급 미드로 자리잡은
멘탈리스트처럼 제발 폭발적인 반응좀 얻어주길 간절히 바라네요.
제가 좋아하는 장르의 미드들이 올가을 시즌을 끝으로 종영하는 것들 천지라서
환장해버리겠네요. 프린지가 올시즌 살아남지 못한다면 내년시즌에는 제가 즐겨 보던 미드들은 2010년에는 덱스터와 목빠지게 기다리던 더 퍼시픽(The Pacific) 만 남게 되는것 같네요.

올 가을 시즌이라고 해봐야 이제 한달도 남지 않았으니 슬슬 마음이 설레이는군요.
미드 시즌이 다가오면 미드와 출연배우들에 관한 게시물이 많아 질것 같네요.

이게시물에 사용된 이미지는 모두 FOX 방송사에서 가져왔습니다.
보다많은 이미지를 보시려면 FOX사의 프린지 갤러리에 방문하시면 됩니다.



Peter's future in Fringe - Comic-Con 2009





관련 게시물 :
덱스터 시즌4 프리미어 9월 28일 방영이라네요
히어로즈 시즌4 볼륨5 구원(Redemption) 트레일러
더 퍼시픽(The Pacific) : 밴드 오브 브라더스의 후속작

미드 시청률의 비밀, 알고 계셨나요?
미드 용어들이 어려우신가요..


©몽리, 꿈속으로(mongri.net),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유와 직접 링크를 선호합니다.
[저작권 규약, 운영 원칙 및 이용자 준수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