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P255 dw PDF 인쇄 설정 방법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P255 dw PDF 인쇄 설정 방법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P255 dw 레이저 프린터의 강점은 문서 인쇄 입니다. 프린터 본연의 기능에 참 충실한 프린터 입니다. 단면 인쇄, 양면 인쇄 속도가 꽤 빠른 편이고, PDF 인쇄 설정도 쉽습니다.


P255 dw PDF 인쇄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P255 dw 관련 게시물

target=”_blank”>후지제록스 프린터스 DocuPrint P255 dw 개봉기
DocuPrint P255 dw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모노 레이저 프린터 DP P255dw 무선 인터넷 연결
P255 dw, 용지걸림 문제 해결 및 토너 교체
P255 dw 무선 출력 방법

후지 제록스 레이저 프린터 P255 dw PDF 설정


후지 제록스 레이저 프린터 P255 dw PDF 설정

P255 dw 프린터는 메뉴 버튼을 눌러서 PDF 인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PDF 인쇄 수량 설정을 할 수 있는 것은 너무 당연하죠.


양면인쇄 및 단면 인쇄

양면인쇄 설정 및 양면인쇄 세부 옵션 설정도 가능합니다.


PDF 인쇄물 출력 품질 설정

PDF 인쇄물의 출력 품질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보통 화질 / 고화질 중에 선택하여 출력을 할 수 있습니다.


인쇄 옵션

P255 dw 프린터는 레이아웃 설정도 가능합니다. 1페이지 1면 인쇄, 2면 인쇄, 4면 인쇄, 제본용 인쇄 등의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후지 제록스 레이저 프린터 P255 dw 양면인쇄 설정


P255 dw 양면인쇄 설정

P255 dw 프린터 인쇄 설정은 프린터 본체의 버튼이 아니라 컴퓨터에서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양면인쇄에서 장변넘기기 / 단변 넘기기 옵션이 있습니다. 장변 넘기기는 흔히 우리가 책을 볼 때 책장을 넘기는 방식이고, 단변 넘기기는 종합장이나 패드처럼 위로 넘기는 방식입니다.


한 면에 인쇄될 페이지 개수 설정

한 면에 인쇄될 페이지 개수 설정

한 면에 인쇄될 페이지 개수도 설정하여 출력할 수 있습니다.

P255 dw 단면인쇄 및 양면인쇄 속도


P255 dw 프린터의 단면 인쇄 20장을 실행시켰을 때 속도 입니다. 14초부터 출력이 시작되어 1분 4초 정도에 출력이 끝났으니, 20장 단면 인쇄 시 대략 50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단면 인쇄는 장 당 2.5초 정도 걸린다고 보면 되겠지요.

https://www.youtube.com/watch?v=Q2WyjbavD8wㄴ

양면 인쇄 20장을 실행시켰을 때 속도 입니다. 3초부터 출력이 시작되어 1분 7초 정도에 출력이 끝났으니, 대략 64초 정도 걸렸다고 볼 수 있습니다. 양면 인쇄는 장 당 3.2초 정도의 시간이 소요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후지제록스 프린터스 P255 dw만 쓸 때는 잘 몰랐는데, 컬러 인쇄가 필요해서 잉크젯 프린터로 출력해보니 정말 답답하더군요. 컬러 인쇄가 필요 없는 문서를 출력할 때에는 작은 크기에 빠른 출력을 지원하는 문서인쇄에 특화된 레이저 프린터가 괜찮은 것 같습니다. 끝~

“본 리뷰는 후지제록스프린터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