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GS칼텍스 기부 이벤트, 페이스북 댓글 하나당 500원씩 기부

GS칼텍스 기부 이벤트, 페이스북 댓글 하나당 500원씩 기부

GS칼텍스 페이스북 ‘희망나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 하나당 500원씩 적립하여 불우한 환경에서 살아가는 아이에게 안정적인 환경에서 공부하고 살 수 있도록 집을 수리해준다고 하네요. 간단하게 댓글만 작성하면 한 아이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으니 시간이 되시면 4월 15일까지 댓글 하나 달아주세요. 10만명 정도 참여하면 5천만원이 모이게 되니 시간을 만들어서 참여 하시면 더욱 좋겠고요.


아이에게 집은 세상입니다

GS칼텍스 페이스북 ‘희망나눔 이벤트’ 페이지 https://on.fb.me/GHYUkZ 에서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댓글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페이스북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간단하게 페이지에 댓글 작성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페이스북 회원 가입후 https://on.fb.me/GHYUkZ 페이지로 접속하면 댓글 입력창이 없습니다. 우측 상단의 좋아요 버튼을 눌러야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댓글 달기

페이스북 ‘좋아요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내용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이미지 하단 ‘댓글 달기’를 클릭하면 댓글 입력 창이 나옵니다.


페이스북 댓글

댓글 입력 후 ‘댓글 달기’를 클릭하면 댓글 등록이 완료됩니다. 주의하실 점은 이곳 말고 GS칼텍스 페이스북 글에 댓글을 작성하면 적립이 없으니 반드시 ‘희망나눔 이벤트 https://on.fb.me/GHYUkZ 페이지에 댓글을 작성하셔야 합니다.

돈 많은 기업들, 이런 기부 이벤트는 1년 365일 쉬지 않고 해줬으면 좋겠네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