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 넥서스 젤리빈 업데이트 OTA로 진행되고 있다?

갤럭시 넥서스 젤리빈 업데이트가 시작 되고 있다는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갤럭시 넥서스 젤리빈 업데이트가 현재 일정 공지도 없이 소리 소문 없이 진행되고 있는 것 같네요. 커뮤니티에 보니 KT에서 출시된 갤럭시 넥서스에 젤리빈 OTA가 날아 들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갤럭시 넥서스를 구입한 사람들의 기대는 산산조각이 난 지 오래 되었지요. 갤럭시S3 젤리빈 업데이트는 시작되었는데 이통자도, 제조사도, 구글도 국내에 출시된 갤럭시 넥서스 젤리빈 업데이트 일정에 대해서는 아무런 발표가 없네요.


갤럭시 넥서스

SKT 갤럭시 넥서스를 사용하고 있어 혹시나 하는 마음에 구글 서비스 프레임워크 데이터 지우기를 수차례 해봤으나 묵묵부답… 갤럭시 넥서스가 레퍼런스폰이라 젤리빈 업데이트가 다른 단말 보다 빠르게 진행될 거라 생각했는데 대체 이게 뭔가요.

갤럭시 넥서스 펌웨어 업데이트 OTA로 진행 중?


휴대전화 정보 안드로이드 버전 4.1.1

10월 8일 저녁 갤럭시 넥서스에 젤리빈 OTA가 날아 들어 업데이트를 했다며 캡쳐 이미지가 올라 왔습니다. KT에서 출시된 국내 순정 갤럭시 넥서스라 하며 빌드번호로 보면 맞는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 중인 SKT 갤럭시 넥서스와 기저대역 버전은 동일하네요. 여하튼 KT 갤럭시 넥서스 젤리빈 업데이트 OTA로 날아들어 올 수 있으니 확인을 한번 해보시고요. 순차적으로 진행되어 좀 늦을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뭔가 외계인의 짓이겠고요. SKT 갤럭시 넥서스 젤리빈 업데이트는 대체 언제…

네이버 카페쪽에 갤럭시 넥서스 젤리빈 OTA 도착 했다는 사람들이 좀 있네요. SKT도 된다는 댓글이 보이고요. 믿거나 말거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