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구글 플레이 어플 및 영화 무료 다운로드 or 반값 할인

안드로이드 마켓이 구글 플레이로 이름을 변경한 지 1년이 되었다고 합니다. 3월 6일이 1주년 이라고 하는데 우리들에게 이런 날짜는 중요하지 않지요. 중요한 것은 구글이 1주년 기념으로 3월 6일부터 7일간 어플과 영화 무료 다운로드 or 반값 할인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는 것.

구글 플레이 1주년 기념 프로모션


구글 플레이 1주년 기념

구글 플레이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은 게임 특집, 특별한 제안, Google Play 1주년 가족 영화 50% 소장 할인으로 진행됩니다.

 

미국에서는 노래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20달러 짜리 기프트 카드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한국은 해당 사항이 없어 조금 아쉽네요.


게임 특짐


특별한 제안

게임 특집 페이지에서는 심즈 프리 플레이, Monster Pet Shop, 프리티 펫 살롱 기념일, Zenonia 5, 로스트 아일랜드 등 9가지 게임 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요. 특별한 제안 페이지에서는 마법의 세계 녹터나, 재스퍼 등의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오늘만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샌드맨과 꿈나라 모험 등의 애니메이션 영화는 반값 할인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요.


Google Play 1주년 가족영화 50% 소장할인

구글 플레이 1주년 가족영화 50% 소장할인 페이지에서는 스페이스 독, 샌드맨과 꿈나라 모험, 레전드 오브 래빗, 스튜어트 리틀 등 애니메이션과 영화를 50% 반값 할인 가격에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7일간 진행되는 구글 플레이 1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무료 혹은 할인 판매되는 컨텐츠는 매일 바뀌는 지는 모르겠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