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구글 리더 트위터 보내기는 영문에서만 가능하네요

구글 리더 트위터 보내기

제가 구글 리더를 사용하는데 이런 저런 글을 보다가 구글 리더가 업데이트 되었다는 외국 블로그의 글을 보고 사용 중인 구글 리더를 아무리 뒤져 봐도 해당 기능이 안 보이는 겁니다.

뭐 언제나 그렇듯 한글 페이지는 서비스가 항상 늦게 적용 되거나 안 될 수도 있으니 영어에 알레르기 있으신 분들은 아무리 말짱 꽝이죠. 저도 마찬가지이지만요~~

구글 리더 설정 한글 페이지는 내보내기 옵션 설정이 없네요. 주소 창에 https://www.google.co.kr/reader/view/?hl=ko … … … 주소 중 https://www.google.co.kr/reader/view/?hl=en 으로 바꾸면 간단하게 바뀝니다.


구글 리더 한글 페이지


구글 리더 영문 페이지

구글 리더 영문 옵션페이지에는 Send To 옵션이 있네요. 트위터 말고도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등 여러 가지 소셜 사이트로 내보낼 수 있네요.


구글 리더 내보내기

트위터, 페이스북, 마이스페이스 등 내보내기 기능을 모두 체크해줬더니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네요. 물론 영문 구글 리더 페이지에서만 가능합니다. 운좋게도 훌륭한 이미지가 올라와 있네요 ^^


구글 리더 트위터 보내기


읽은 상태로 표시

보시다 시피 구글 리더 한글 페이지에서는 모두 읽은 상태로 표시 기능 1일 , 1주, 2주로 사용이 가능 하지만 내보내기 기능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딱히 소셜 사이트로 내보낼 일도 없기는 하지만 참고 하세요.


구글 리더 트위터 보내기

참고로 구글 리더를 사용하면 번역기능이 있어서 외국 사이트나 블로그의 RSS피드 구독을 할때 상당히 편리하고 좋습니다. 저처럼 영어 알레르기가 있으신분들은 외국어 사이트나 블로그 구독할 때 구글 리더를 사용하시면 실시간으로 세계 여러나라의 뉴스를 보실 수 있습니다.


구글 리더의 번역 기능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