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파이낸셜 타임즈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하우 투 스펜드 잇 (How To Spend It)


FILE 12550845903060 파이낸셜 타임즈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하우 투 스펜드 잇 (How To Spend It)

하우 투 스펜드 잇(How To Spend It)은?

파이낸셜 타임즈 ‘하우 투 스펜드 잇 (How To Spend It)’은 파이낸셜 타임즈의 주말판과 함께 발행되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매거진으로, 2009년 가을 발행 15주년을 맞아 새롭게 온라인 사이트 ‘하우 투 스펜드 잇 닷컴(www.howtospendit.com)’을 런칭합니다.

‘하우 투 스펜드 잇(How To Spend It)’은 세계적인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잡지 중 가장 권위 있는 잡지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전세계 최고 상류층 고객들을 대상으로 패션뿐 아니라 여행, 예술, 건축, 디자인, 고급 와인, 사회봉사, 자동차, 요트, 시계, 보석 등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하우 투 스펜드 잇의 온라인 사이트 ‘하우 투 스펜드 잇 닷 컴은 매월 인쇄본으로 발행되는 ‘하우 투 스펜드 잇(How To Spend It)’ 매거진이 가진 본연의 핵심 가치를 고급스러운 온라인 환경에 그대로 옮겨놓은 것으로, 국제적인 시각에 지적이고 도발적이면서도 위트 가득한 컨텐츠를 선보일 것입니다.

특히, ‘하우 투 스펜드 잇’ 웹사이트는 어도비 플래쉬 10(Adobe Flash 10)등 업계 최신의 기술을 활용하여 구축, 고급 잡지를 읽는 경험을 동일하게 만끽할 수 있도록 매혹적인 온라인 환경에 그대로 옮겨 놓았습니다. 독특한 3D 포맷과 획기적인 페이지 스크롤링 및 간편한 브라우징 등이 특징입니다.

www.howtospendit.com에는 매월 발행되는 ‘하우 투 스펜드 잇(How To Spend It)’ 매거진에 게재되는 기사 및 칼럼이 www.howtospendit.com만을 위한 컨텐츠와 함께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 덧 –
이글 혹시라도 보시게될 업체 관계자분께 오늘 전화까지 주시고 정말 죄송하게 되었습니다.불코 리뷰어 처음 응모해서 리뷰어로 선정될것이라고는 생각치도 못했는데 대충 불코 리뷰 진행 방식좀 살펴볼 요량으로 응모글도 무성의하게 작성해서 리뷰어 선정될것이라 예상하지 못해서 응모후 확인을 해보지 않았네요. 메일도 뒤져보니 메일함에 리뷰어선정되었다는 알림 메일이 와있는걸 지금 방금 확인했네요. 죄송할 뿐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