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우스 3번 클릭으로 아이콘 만들기 Icon Generator

아이콘 만들기

오늘 소개드리는 프로그램은 아이콘 생성기로 아이콘은 필요하지만 저 처럼 포토샵을 거의 활용 못하시거나 아이콘 만들기 재주가 없으신 분들을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마우스 클릭 3번으로 손쉽게 CS3 or 웹2.0 스타일의 아이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콘 생성기

Icon Generator 는 Adobe AIR 유틸로 프리웨어입니다. 조작이 간단한 만큼 여러가지 CS3 or 웹2.0 스타일의 아이콘을 자유자재로 만드는것은 아니고 미리 정해진 2가지 모양의 CS3 or 웹2.0 스타일 아이콘에 텍스트와 색상만 자유롭게 바꿀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텍스트는 영문만 입력 가능하며 4자까지만 지원 됩니다.

3번 클릭으로 아이콘 만들기


아이콘 디자인 선택

위의 이미지와 같은 정사각형과 둥근 톱날 모양의 아이콘 두 가지 형태로 가능합니다.


아이콘 색상 선택

Icon Generator 의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원하는 텍스트 입력 후, 색상 선택하고, Create icon 클릭하고, 저장 폴더 지정해 주면 됩니다. 아이콘의 포멧은 PNG로 128X128, 48X48, 32X32, 16X16 사이즈 4가지로 저장 됩니다.

Icon Generator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www.adobe.com/cfusion/marketplace/index.cfm?event=marketplace.offering&offeringid=10313&marketplaceid=1

관련 게시물

트위터 아이콘 세트 10가지

구글 웹 서비스 아이콘 세트

SNS 아이콘 108개

RSS피드 아이콘 세트 10가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