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티멤버쉽 VIP 및 골드 등급 할인한도 무제한

SKT가 T멤버쉽 VIP, GOLD 등급의 할인 한도를 무제한으로 변경했습니다. 지난해까지만 하더라도 VIP 등급은 연간 10만 점, GOLD 등급은 7만 점의 포인트가 지급되었지요.

 

이제 VIP 등급과 GOLD 등급은 할인 한도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지난 ‘T멤버십 포인트 따라잡기 3탄‘ 글에서 소개했던 짝수월 이마트 신세계 상품권 10% 할인 구매는 연간 100만원 한도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한멤버십

티멤버쉽 할인 한도 변경


할인한도 변경

우선 변경된 T멤버쉽 할인 한도를 살펴보면, VIP와 GOLD 등급은 무제한으로 한도가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실버 등급은 50,000점에서 60,000점으로 변경되었고요. 실버 등급에 늘어난 1만점은 무한멤버쉽 런칭 기념으로 제공된 것이기에 2015년도에는 5만점만 지급될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길게 설명하는 걸 싫어하니 짧게 동영상 한편으로 살펴 보셔도 되겠습니다. 이조차 길게 느껴지는 사람들을 위해 한 줄로 요약하자면 ‘T멤버쉽 한도 무제한 무한멤버십’


무한멤버십 이벤트

그런데 말입니다. 유튜브에 등록된 무한멤버십 영상 끝자락에 보니 이런 것이 있습니다. 무한멤버십 출시 기념으로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파격 할인과 공짜 영화표, 빕스 할인권과 롯데월드 자유이용권을 준다니 살펴 봐야지요.


써도 써도 줄지 않는 한도 무제한 무한멤버십

‘무한멤버십 알아보기’ 페이지에서 무한멤버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멤버십 할인한도 무제한은 위에서 설명했으니 패스하고요. 끝에 있는 VIP 무한 혜택은 지난 ‘T 가족혜택‘ 글에 소개했지요. 가족 중 VIP 등급이 있으면 가족 중 한 명이 VIP 등급으로 승격됩니다.


초콜릿 사이트


무한멤버십 전용 상품

파격 할인가 핫딜을 살펴보니, 초콜릿 메뉴에 있는 무한멤버십 전용관을 핫딜이라고 하는 것 같은데, 여튼 핫딜에서는 매주 파격 할인가의 상품이 쏟아진다고 합니다. 사실 쏟아지진 않고 몇 가지 파격 할인가 상품이 판매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무한멤버십이 시행 초기이다 보니 아직까진 제휴사가 많지 않은 것 같네요. 시간이 지나면 점차 늘어나겠지요. 990원짜리 커피 하나 사 마시고 인증샷을 뙇~ 올리려고 하였으나 그래요. 이젠 광클이 불가능한 나이는 절대 아니고 이미 품절 상태라 구입을 못했습니다. 다음 중에 다시 도전해보고 하나 건지면 사진 추가해서 올려 놓겠습니다. 단 실패하면 인증샷 음슴! 어린이날 무료 라바 뮤질컬은 이벤트입니다. 당첨되면 경품으로 입장권 1인4매를 준다고 하네요. 관심 있으신 분들은 ‘라바 뮤지컬 이벤트 페이지’로 달려주시고요.


무한멤버십 출시 기념 이벤트

영상에 있던 두 번째 무한멤버십 출시 기념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하니 3가지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롯데월드 자유 이용권 70% 할인, 빕스 봄 세트 메뉴 20% + 1만원 추가 할인, 11번가 4월 한 달간 최대 11% 할인, T멤버십 모바일 카드 발급 시 영화티켓 1,000매(1인 2매), 팝콘 4,000개 등의 경품이 걸려 있으니 응모해 보시고요.


티멤버쉽 무한멤버십 핫딜

무한멤버십 출시 기념 이벤트 페이지에 있던 경품은 무한멤버십 핫딜 메인에 있던 여행권 상품입니다. 꽃보다 T멤버십 크로아티아 7일 2인 여행권이 핫딜 상품이었네요. 700만원짜리를 70만원에 판매하고 있는, 대박 할인율 90%짜리 여행 상품이네요. 글 작성 당시 12,363명이 응모하여 1대 2,473의 경쟁률을… 당첨 인원이 5명(2인 여행권)이니 이 정도는 뭐 우습죠. 5명 안에만 들면 되니까요. 응? 자신 있는 분들은 응모하여 여행권 득템을 노려보시면 되겠습니다. 참고로 핫딜 응모만해도 1,000명을 추첨하여 9천원짜리 로밍원패스 쿠폰을 준다고 하네요.


신세계 상품권 최대 10% 할인 및 VIPS 최대 20%할인

잘 아시죠? T멤버십은 이외에도 멜론 스트리밍 반값, 1+1 영화 등의 여러가지 혜택이 있다는 것이요. 이 글에 소개하기엔 내용이 너무 많은 것도 잘 아시죠? 자 그럼, T멤버쉽 카드 혜택은 핵심 내용만 정리해 둔 ‘티멤버쉽 카드 할인 제대로 찾아 먹자‘ 글을 참고 하시면 되겠습니다. 기승전이벵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