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파이어폭스로 KT로컬스토리 웹사이트를 살펼볼수가 없는 문제가 있다는건 이전 글에서 간략하게 알려드렸고 이번에는 KT로컬스토리의 사이트를 간략하게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KT로컬스토리는 자신의 거주 지역이나 주 활동지역의 이야기등을 참여화 공유 기반으로 한 지역 생활 포털로 거주
지역의 문화공간이나 맛집,멋집등 자주 찾는곳이나 추천할만한 장소,업소들을 간단하게 등록, 리뷰, 추천등으로 공유할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KT로컬스토리 서비스 가이드


kt localstory 11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kt localstory 12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kt localstory 13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kt localstory 14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kt localstory 15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https://localstory.kr/help/use/use_info.jsp

KT로컬스토리 비즈로그


kt localstory 16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https://localstory.kr/help/bizlog/bizlog_intro.jsp

KT로컬스토리 부가서비스

모바일 서비스


kt localstory 17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아이폰 서비스


kt localstory 18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SMS 수신서비스


kt localstory 19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프리미엄 서비스


kt localstory 20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kt localstory 08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kt localstory 07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이미 발빠르게 활용하시는 사장님들도 보이고 있습니다.  KT로컬스토리를 영세 점포를 운영하시는 자영업자분들이 활용할수 있는 좋은 예가 될듯하여 한곳을 예로 보시면 감이 오실 겁니다. https://localstory.kr/02-443-6337 본참치를 운영중이신 사장님께서 직접 리뷰에 친절한 답글까지 달아주시며 이미 잘 활용을 하시고 계신 모습입니다. 점포의 상세 정보는 물론 지도로 위치 정보까지 알수 있으니 잘만 활용하시면 큰 도움이 되겠지요.


kt localstory 09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kt localstory 10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사람 사는곳이 언제나 그렇듯 사람이 많이 모이면 문제가 있기 마련이지요. 정보를 가장한 홍보도 보이고 상품을 노리는 묻지마 추천,리뷰도 보이고 있긴 합니다. 버릴건 버리시고 취할만한 정보만 알아서 잘 골라 취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디디를 가려봐야 KT로컬스토리에 가보면 누구인지 단번에 아실테니 모자이크 처리는 하지 않았습니다. 특정날자에 엄청난 양의 리뷰글을 작성하신… 지역유지이신지 통장님쯤 되시는가 봅니다.

거주 지역 주변 구석구석에 숨겨져 있는 진주를 공유와 리뷰등으로 찾아낼수도 있고 정보를 공유할수도 있을듯 하여 사이트 이용자분들에게도 유용할듯 하지만 지역 소규모 영세사업자 분들이 KT로컬스토리를 잘 활용하시면 비싼 광고료를 들이지 않고도 충분히 광고와 홍보 효과를 볼수 있을듯 합니다.

관련 게시물 :
KT로컬스토리-파이어폭스로 사이트 이용이 불편하다.
KT로컬스토리-소규모 영세사업자 점포의 광고,홍보로 활용해보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