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나는 꼼수다 다시듣기와 전편 다운로드 삼성 키스에서 가능 합니다.

나는 꼼수다 다시듣기와 전편 다운로드 삼성 키스에서 가능 합니다.

나는 꼼수다 인기가 하늘을 찌르고 있지만, 저는 얼마 전까지 나는 꼼수다를 단 한번도 들어보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만나는 사람마다 나는 꼼수다를 꼭 들어보라고 권유하여 최근에야 나는 꼼수다 다시 듣기를 통해 들어봤네요. 그리고 지금까지 29회분의 나는 꼼수다 다운로드를 받기 위해 여기저기 기웃 거리다 전편 모두를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되어 소개해드립니다. 물론 다운로드 없이 나는 꼼수다 전편의 다시듣기도 가능합니다.


나는 꼼수다

삼성 안드로이드폰 갤럭시S, 갤럭시S2 등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삼성 키스(Kies) 프로그램을 잘 아실겁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은 지난 ‘갤럭시S2 키스 에어‘ 글에 소개 드렸으니 참고하시고요. 안드로이드폰을 사용하지 않는 사용자도 삼성모바일 닷컴에서 무료로 키스를 다운로드 받아 설치 할 수 있습니다.


팟캐스트 채널

삼성 키스에 팟캐스트 채널(Podcast Channel)이 생겼는데 여기에서 딴지라디오 나는 꼼수다 전편을 듣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얼핏 보면 나는 꼼수다 방송이 있는지 모를 수 있지만 우측 상단의 에피소드 top10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팟캐스트 채널 나는 꼼수다 채널

사회 및 문화에 보면 나는 꼼수다 채널이 있습니다.


팟캐스트 나는 꼼수다

2011년 4월 28일 나는 꼼수다 1회 BBK총정리 방송부터 24일 현재 11월 23일 방송한 나는 꼼수다 29회 중앙일보, 곽노현 그리고 맥쿼리 방송까지 올라와 있습니다. 구독하기를 통해 팟캐스트에서 들을 수 있고요. 아쉽게도 나는 꼼수다 콘서트 방송은 없습니다. 나는 꼼수다 대전 콘서트도 다운로드 받아야 하는데 말이죠.


나는 꼼수다 전편 다시듣기 및 다운로드 가능

키스를 통해 나는 꼼수다 전편 다시듣기가 가능하며 동시에 나는 꼼수다 전편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리스트 우측의 얻기 버튼을 누르면 다운로드가 시작되고요. 우측 하단의 작업 내용에서 나는 꼼수다 방송의 다운로드 현황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꼼수다 다운로드

물론 청취와 동시에 나는 꼼수다 1회 방송부터 모두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동시에 모두 다운로드 되면 좋겠지만 순서대로 하나씩 다운로드가 되네요. 나는 꼼수다 전편을 다운로드 걸고 못들은 방송을 들으면 얼추 전부 다운로드가 가능한 속도이네요.


구독하기

구독하기를 했다면 팟캐스트에서 나는 꼼수다 전편 다시듣기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새로 등록되는 나는 꼼수다 30회 방송이 있다면 바로 확인이 가능하겠고요. 최근 방송한 나는 꼼수다 29회가 11월 23일 등록되었으니 등록은 제법 빠르게 되는듯 싶네요.


나는 꼼수다 다운로드 폴더

다운로드 받은 나는 꼼수다 파일은 윈도우7 기준 ‘C:UserslovedwebDocumentsSamsungKiesPodcast나는 꼼수다’ 폴더에 저장이 됩니다. 키스 프로그램의 설정을 통해 저장 폴더를 바꿀 수 있고요. 참고로 나는꼼수다29회 (2011_11_25).mp3 형식의 64kbps 전송률로 저장 됩니다.

그리고 키스 프로그램의 팟캐스트에서는 나는 꼼수다 외에도 채널에 등록된 컨텐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했듯 키스 프로그램은 삼성모바일 닷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키스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www.samsung.com/sec/sppt/pcApplication.do?kind=kies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