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타임스퀘어에 영화 레드를 보러 갔는데, LG 3D 체험관이 있네요

LG 3D 체험관

영화 레드를 보고 왔습니다. 영화 레드는 11월 3일 개봉한 영화로 브루스 윌리스 (폴 역), 모건 프리먼, 존 말코비치, 헬렌 밀렌, 메리-루이스 파커가 출연하는 액션 영화입니다. 코믹 액션영화 혹은 로멘틱 코믹 액션이라고 해도 무방한 영화로 일단 영화 레드는 상당히 볼만 합니다. 비록 다이하드에 출연할 당시 처럼 머리숱이 있는 모습은 아니였지만 영화 초반의 액션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며 탄성을 자아낼 정도로 화려하며 약간은 우수꽝스러운 내용이지만 상당히 재미 있는 영화네요.

그리고 영화를 보러 들어갈때는 상영 시간에 쫓겨 몰랐는데 영화를 보고 나오니 타임스퀘어 CGV극장 입구에 LG 3D 체험존이 있더군요. 참새가 어찌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수 있겠습니까~ LG 3D 체험존에 준비되어 있던 3D TV, 3D 홈씨어터, 3D PC, 3D 노트북, 3D 프로젝터등을 상세하게 살펴보고 왔네요. 극장에 3D 체험을 할수 있는 체험존을 마련해두고 안내 직원까지 있는것으로 보아 대대적인 3D 마케팅을 시작하는가 봅니다.

상대를 잘못 건드렸다. 레전드급 특수요원


레드

줄거리(다음 영화 정보)

상대를 잘못 건드렸다. 레전드급 특수요원 vs 그들을 제거하려는 CIA 가장 통쾌하고 뜨거운 맞대결이 시작된다! CIA 사상 최고의 특수요원 ‘프랭크’.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장 괴한들의 습격을 당한 그는 상상조차 하지 못할 거대한 위협을 직감하고, CIA 최고의 두뇌 ‘조’와 폭탄 전문가 ‘마빈’ 킬러계의 대모 ‘빅토리아’와 함께 힘을 합치기로 한다. 한편, CIA 특수 요원 ‘쿠퍼’는 살려두기에는 너무 위험한 실력자, 일명 ‘레드’를 제거하라..

 

영화 레드는 <레터스 투 줄리엣>의 아만다 사이프리드처럼 상큼 발랄하고 섹시한 여배우도 출연을 하지 않지만 중년의 사랑, 로멘틱 코드가 내재되어 있고 <레지던트 이블 4 : 끝나지 않은 전쟁> 처럼 무리한 액션만 펼쳐놓는 무리 수를 두지도 않았습니다. 극의 흐름이 지루하여 극장에서 졸게 만드는 <월 스트리트 : 머니 네버 슬립스>에 비하면 충분히 몰입도가 높은 극의 흐름을 보여줍니다. 언급된 영화들을 모두 봤지만 <레터스 투 줄리엣>은 젊은 연인들이 보기에 안성맞춤이고 <레드>는 흐르는 세월에 안타까운 한숨을 쉬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영화이네요. <월 스트리트 : 머니 네버 슬립스>는 일상에 지치신 분들을 위해 1~2시간 수면용으로 좋고 <레지던트 이블 4 : 끝나지 않은 전쟁>은 공짜표와 남는 시간이 있으면 보시면 됩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 LG 3D 체험존


LG 3D 체험관

그럼 본론으로 돌아와서.. 아 원래는 영화 레드 글을 쓰려고 했는데 말이죠. 참새가 방아간을 봤고 고양이가 생선 냄새를 맡았으니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 있는 LG 3D 체험존에 대해서도 소개를 드려봅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CGV에 있는 LG 3D 체험존에는 3D TV, 3D 홈씨어터, 3D PC, 3D 노트북, 3D 프로젝터등 3D 제품군 라인업을 모두 구성해 놓고 직접 체험을 할 수 있게 준비가 되어 있었네요. 이렇게 한자리에 3D 제품을 모두 모아둔 체험존은 아직 듣도 보질 못한듯하니 3D 제품군 라인업을 모두 갖춘 체험존은 LG 전자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안내 하시는 분에 의하면 실제 3D 풀 라인업은 LG전자가 세계 최초라고 하네요.

LG 3D 체험존의 3D 노트북, 3D TV


3D 노트북

3D TV

LG 3D 체험존에 준비된 3D TV, 3D 홈씨어터, 3D PC, 3D 노트북, 3D 프로젝터등은 마음껏 사용을 해도 됩니다. 영등포 팜스퀘어 CGV에 있는 LG 3D 체험존에 준비된 3D노트북과 3D TV. 지난달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전자전에서 인피니아 나노 LED TV (LEX8)을 봤었는데 아쉽게도 제가 영화를 보러 갔던 날은 체험존에 준비가 안되어 있었네요.

 

인피니아 나노 LED TV (LEX8) 좀더 상세하게 보고 싶어서 이마트에 출동을 하여 살펴보려 했는데 전시가 안되어 있어서 하이마트, 전자랜드등을 뒤지다 결국 LG전자 대리점에서 인피니아 나노 LED TV (LEX8)를 발견하여 꼼꼼하게 살펴보고 왔네요. 인피니아 나노 LED TV (LEX8)에 대해서는 별도로 정리를 해서 올려 드리겠습니다. 관련 “인피니아 나노 LED TV” 글 참조하세요.

LG 3D 체험존의 3D 노트북 A510-DR30K


3D 노트북 A510-DR30K

3D 노트북 A510-DR30K

이건 최근에 출시된 3D 노트북  A510-DR30K, 인텔 코어 i5 460(3MB Cache) 프로세서에 2기가 DDR3 1066MHz 메모리, Full HD Class 3D 15.6″ LED 백 라이트 해상도는 1920 x 1080, 하드디스크는 500기가, 운영체제는 윈도우7 홈 프리미엄

3D 노트북 A510-DR30K도 상세하게 살펴보고 있었는데 마침 LG 3D 체험존에 준비가 되어 있었네요. 3D 노트북으로 Full HD 3D사진을 볼 수도 있고 HD 3D 동영상도 체험 하실수 있습니다.


LG 3D 체험관

3D 체험관

그리고 LG 3D 체험관에 눈에 띄는 것이 있었으니 엑스박스360과 게임 타이틀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아바타  게임도 공짜로 할 수 있네요. 타임스퀘어에 가셔서 시간이 남으시면 공짜로 한게임 해주시면 됩니다. 사용방법은 안내하시는 직원분께 물어보면 되고요~

그리고 뒤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해 적당히좀 하고 비켜주시길…


3D 체험관

LG 3D 체험관을 계속 살펴 보고 있으니 극장을 찾은 연인들이 많이 구경을 하며 직접 체험을 해보더군요. 여친님께 IT기기에 대해서 좀 아는척좀 해주시려면 미리 예습좀 하시고 가시면 좋겠지요. LG 3D 체험관에서는 엑스박스 게임 말고도 3D로 아이온(AION)과 스타크래프트2도 즐 길수 있습니다. 약간 아쉬운점은 아이온과 스타2를 노트북으로 해야 하는데 마우스가 없네요. 블루투스 무선 마우스 하나 들고가서 슬쩍 한판 하세요~


3D 체험관

LG 3D 체험관에 있는 3D 프로젝터입니다. 실제 3D 안경을 쓰고 보면 3D 입체영상으로 실감 나게 볼수 있습니다.


3D 체험관

역시나 또다시 나타난 연인들, 연인들 틈바구리를 헤집고 사진을 찍고 싶은 솔로부대의 투지가 불타 올랐지만 같이 영화를 보러갔던 일행이 자리를 비워 수적으로 열세라 함 봐줬네요.


3D 체험관

영등포 타임스퀘어 4층 CGV 들어가면 우측에 바로 LG 3D 체험관이 있습니다. 영화관이라 좀 어두운 편인데 멀리서 밝게좀 찍어봤네요.

 

영화를 보기 위해 극장을 찾은 사람중 3D체험존에서 직접 다양한 3D컨텐츠를 경험해보면 이제 3D는 극장 화면을 통해 일방적으로 보는 단계를 넘어 LG전자의 3D 풀 라인업 제품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양방향으로 실감하고 체험하고 반을을 하며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을 테니까요.

영화와 3D에 관심이 많은 젊은 사람들이 자주 찾는 타임스퀘어 CGV에, 극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3D가 아니라는점을 3D 체험관을 준비해두고 다양한 3D 기기로 다양한 3D
컨텐츠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발빠르게 3D 시장을 선점하려는 LG전자의 노력을 엿볼수 있는 좋은 기회였네요.

3D 이젠 극장에서만 즐길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타임스퀘어

솔로부대의 눈에는 LG 3D 체험관에 있는 3D TV, 3D 홈씨어터, 3D PC, 3D 노트북, 3D 프로젝터등을 제외하고 보이는 것이라고는 두두두두~~ 레이더에 포착된 타임스퀘어 1층에 여자사람들, 님들하 저 오늘 한가해요~ LG 3D 체험존에서 공짜로 영화나 한편 보실래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