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씽큐 사용 후기 동영상 공개

LG G7 씽큐 사용 후기 동영상 공개

오늘 점심 때 발행 한 바로 이전 ‘LG G7 씽큐(ThinQ) 디자인 실물 사진‘ 글에서 ‘오늘 날짜로 엠바고 풀렸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했었는데요. 딱 그랬네요. 오늘 엠바고 풀렸습니다. LG G7 씽큐 사용 후기 동영상이 공개 되었습니다.


LG G7 씽큐 사용 후기 동영상 공개

알림이로 설정해 놓은 것이 딱 떠서 보았더니


LG G7 ThinQ Hands-on-Video

외국 사이트 ‘LG G7 ThinQ: Hands-on-Video bereits auf YouTube‘ 에 LG G7 씽큐 사용 후기 동영상 관련 글이 열립니다. 처음보는 사이트이고 언어도 뭔지 모르겠고 해서 페이크 글인가 싶었는데요.


LG G7 씽큐 후기 동영상 공개

스크롤 바를 조금 내려 보니 유튜브 동영상이 뙇


LG G7 씽큐 스펙

LG G7 씽큐 스펙까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더군요. 주요 스펙만 딱 정리해 놓은 것 같은데요. 뭐 루머로 돌던 스펙과 거의 같네요.


LG G7 씽큐 사용 후기 동영상

LG G7 씽큐 사용 후기 동영상 상당히 고퀄 동영상이더군요. 편집도 깔끔하게 되어 있는 것으로 보아 영상 만드는데 시간 좀 투자했겠습니다. 예전에 사고 쳤던 그 사람인지는 모르겠고요. 전 관심 없어서 안보는 채널이니 패스~


LG G7 씽큐 사용 후기 동영상 5월 2일 20시 경 유튜브에 공개

영상의 댓글 작성 시간을 보면 5월 2일 20시 정도에 공개 된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 시간이든 미국 시간이든 LG G7 씽큐가 공개되기 이전인데요. LG전자는 이게 참 뭐하자는 플레이인지 모르겠습니다. 일부러 이러는 것인지 아니면 실수인척 이러는 것인지.. LG G7 씽큐 공개 행사는 뭐 더 볼 것 없으니 이걸로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