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씽큐 및 G7 씽큐 플러스 가격

LG G7 씽큐 및 G7 씽큐 플러스 가격

LG G7 씽큐 가격이 확정 된 것 같습니다. 여러 언론에서 일제히 G7 씽큐 및 G7 씽큐 플러스 가격 소식을 전했다면 확실하게 확정되었다고 말했을 것인데요. 일부 소수 언론에서만 그것도 변방의 언론에서만 G7 씽큐 및 G7 씽큐 플러스 가격 소식을 전하고 있기에 스윽 한 발 빼고 소식을 전합니다.


LG G7 씽큐

LG G7 씽큐 가격은 899,800원이고, G7 씽큐 플러스 가격은 973,500원이라는 소식입니다. LG G7 씽큐 가격은 G6과 같은 가격이라고 하네요. G7 씽큐와 G7 씽큐 플러스는 11~17일까지 예약판매를 하고, 18일 정식 출시됩니다.

 

LG G7 씽큐와 G7 씽큐 플러스 차이는 다른 하드웨어는 동일하고 램과 메모리의 차이가 있습니다. G7 씽큐는 4기가 램에 64기가  메모리이고, G7 씽큐 플러스는 6기가 램에 128기가 메모리입니다.


LG G7 씽큐 AI 카메라

그런데 말입니다. LG전자는 LG G7 씽큐를 공개하며 인공지능 AI 기능이 탑재되었다고 홍보 했었는데요. 공식 사이트 소개 페이지의 특장점을 보면 AI 카메라 말고는 딱히 AI 기능이 없는 것 같습니다. AI 단어 자체도 카메라 외에는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 AI 카메라도 인공지능 맞나 싶은데요. 인공지능 카메라이면 알아서 촬영까지 해줘야 하는 것 아닌가요? 저건 그냥 추천으로 끝나는데 왜 AI 카메라인지 모르겠습니다. 음성 인식 기능을 AI라고 우긴다면 정말 할 말 없고요. LG전자는 대체 왜 LG G7 ThinQ라고 했을까요. AI 기능을 내세우고 있는 폰이 맞나 싶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