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옵티머스큐 사용 후기 및 공동 구매 가격 정보

LGT에서 출시한 옵티머스큐 공동 구매로 구입을 하여 며칠 사용 해봤습니다. 일단 기대했던 만큼의 만족감 없습니다. 옵티머스Q(LG전자 싸이언 LG-LU2300) 일단 안드로이드 OS 1.6으로 출시가 되어서 제가 사용하는 어플 중 설치 자체가 안되는 어플들이 몇 가지가 있었습니다. 현재로써는 약간 불편한 상태이긴 합니다. 2.2 프로요로 업그레이드가 예정이 되어 있으니 하루 빨리 그날이 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네요.

 

옵티머스 쿼티 자판이 저는 너무 간절히 필요했습니다. 아이폰3GS를 사용하는데 다들 잘 아시겠지만 아이폰은 대부분의 사용자들이 오타가 좀 많이 생기는 편입니다. 친구나 친한 주변의 지인들과 문자를 주고 받고 메일이나 트위터 등을 통해 대화를 할 때 이런 오타가 생기는 것은 그다지 문제가 되지 않지만 업무용으로 주고 받는 문자나 메일을 보낼 때 이 오타가 아주 치명적인 문제가 발생하기도 하더군요. 뭐 길게 설명 안 드리더라도 생각만 해도 아찔한 오타가 떠오르시는 분들도 많으실 겁니다.

옵티머스큐


옵티머스큐

스펙

프로세서 : 스냅드래곤 1GHz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1.6 디자인

형태 : 쿼티슬라이드 디스플레이   

LCD크기 : 3.5인치 

LCD해상도 : WVGA (800 x 480) 

LCD종류 : AMOLED 터치스크린

카메라 : 500만화소

GPS, Wi-Fi, DMB,(지상파DMB) 동영상, DivX (720p재생), 증강현실 컨텐츠

구성품


옵티머스큐 패키지


옵티머스큐 구성품

옵티머스큐 구성품은 사용 설명서, 간편 사용 설명서, 배터리 2개, DMB 안테나, 보호 필름, DMB 안테나 겸용 스테레오 이어마이크, 배터리 거치대, 외장 메모리 4G , USB 데이터 케이블, 어댑터 등

선탑재 어플


옵티머스 큐 선탑재앱 목록

첫 번째와 두 번째 이미지는 옵티머스 큐에 기본 탑재되어 있는 어플들입니다. 한국 사람이 주로 많이 사용을 하는 것들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어플을 찾아 설치하는 것조차 버거운 스마트폰 초급 사용자들은 간편하고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겠습니다. 조금만 사용해보면 세 번째 이미지와 같이 원하는 기능의 어플리케이션을 마켓을 통해 설치를 할 수 있고, 직접 파일을 구해서 설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옵티머스큐 가격 및 공동 구매 가격

일단 저는 옵티머스큐 공동 구매로 구매 하였고 조건은 2년 약정에 오즈 스마트 45(45,000원)입니다. 진리의 오즈 데이타이니 데이타는 이제 충분하지 싶네요.


옵티머스 큐 요금제

늑돌이님의 블로그에서 현재 공동 구매를 진행 중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공구가 끝나기 전에 참여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옵티머스 큐 공동 구매 조건은 아래와 같고 자세한 사항은 https://lazion.com/2511976 페이지로 가시면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으니 살펴 보시고 신청 하시면 됩니다.


옵티머스 큐 공동 구매 가격표

옵티머스 큐 스마트폰 정말 개떡 같습니다. 공구 페이지 소개하던 게시물 조차 삭제된 상태입니다.


옵티머스큐 쿼티자판

현재까지 사용하면서 생각한 옵티머스큐 장점은 쿼티 자판과 오즈 데이타 요금의 만남이 아닐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딱 여기까지만 쓸 만 합니다. 자판 빼고는 영 마음에 안 듭니다. 폰은 거지 같지만 쓸만한 안드로이드 어플을 발견하면 블로그를 통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여기까지만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