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채팅방을 닮은 소셜서비스 리피(liipii) 웹 & 어플리케이션 – 아이폰 무료 어플

채팅방을 닮은 소셜서비스 리피(liipii)

요즘 대세는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가 봅니다. 하루가 멀다 하고 새로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들이 새롭게 선을 보이고 있네요. 오늘 소개드리는것은 위드 블로그 캠페인으로 올라와 알게된 리피(liipii)서비스로 웹과 아이폰에서 어플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피(liipii)는 채팅방과 비슷한 형태, 채널 중심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로 특정 주제에 대해서 채널을 생성한후 사용자들과 의견을 나누거나 대화를 나눌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궁금한 내용이 있으면 질문 형태로 채널을 생성하고 사용자들의 의견과 답변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트위터의 팔로워나 페이스북의 친구와 같이 팔로워를 모으거나 친구를 맺을 필요없이 누구나 자유롭게 생성된 채널에 접속이 가능하여 자유롭게 의견을 나누고 대화를 할수가 있습니다.


리피 liipii 아이폰 무료 어플

리피(liipii) 서비스는 웹과 아이폰 어플리케이션 두가지 방법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이 없더라도 리피 채널을 생성하거나 접속하여 사용자들과 대화를 나눌수 있습니다.

채팅방을 닮은 소셜서비스 리피(liipii) 아이폰 무료 어플


리피 liipii 아이폰 무료 어플

리피 liipii 아이폰 무료 어플

리피 liipii 아이폰 무료 어플

리피 아이폰 무료 어플에서는 채팅방을 만들듯이 자유롭게 채널을 생성하여 대화를 할수 있습니다. 생성된 채널을 구독할수도 있고 나의리피 메뉴를 통해 대화를 확인할수도 있습니다. ‘@나’ 는 트위터의 멘션과 같은 기능으로 나를 언급한 대화를 살펴볼수도 있습니다. 리피 어플은 쪽지 기능도 사용할수 있으며 친구 신청및 수락 기능도 사용을 할수 있습니다.


리피 liipii 아이폰 무료 어플

리피 liipii 아이폰 무료 어플

리피 liipii 아이폰 무료 어플

리피는 아이디, 대화명, 이메일등 간단한 정보 입력후 회원가입을 할수 있고 프로필 이미지나 대화명, 자기소개는 나의 정보에서 언제든지 수정이 가능합니다.

채팅방을 닮은 소셜서비스 리피(liipii) 웹페이지


리피 liipii 아이폰 무료 어플

리피(liipii) 서비스는 아이폰이 없는 사용자들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리피 사이트(https://liipii.com)에서 리피 아이폰 어플과 마찮가지로 리피 채널을 생성하거나 접속하여 사용자들과 대화를 나눌수 있습니다.

리피는 채널 접속이 자유로운 점을 악용하는 사용자들에 대한 입장제한이나 강퇴등의 제재를 할수 없다는 문제점이 보이네요. 특정 사용자끼리 그룹으로 대화를 나눌수 있게 비번을 걸고 채널을 생성할수 있는 기능도 추가가 되면 훨씬더 활용성이 좋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앱스토어 리피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itunes.apple.com/kr/app/id384880871?mt=8

리피 사이트 :
https://liipii.com

리피 채널에서 수다 떨면 아이패드 경품이..


리피 liipii 아이폰 무료 어플

리피 웹사이트나 아이폰 어플을 통해 채널을 생성하고 대화를 올리는 사용자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를 경품으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10월 28일까지 진행중이니 애플 아이패드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리피 아이패드 경품 이벤트 페이지 :
https://liipii.com/notices/1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