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유플러스 전용 엠넷 뮤직 어플리케이션 출시

LG 유플러스가 엠넷미디어와 함께 엠넷의 음악과 모바일 뮤직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엠넷 어플리케이션(for LG U+)’을 출시했습니다. 옵티머스큐를 27일 2.1로 업그레이드를 하면서 엠넷 어플이 이미 기본 어플로 자리로 잡고 있었습니다.

 

얼마 전 선보인 오즈 스토어에서도 엠넷 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엠넷 어플은 오즈데이터 가입자는 무료 용량 한도 내에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며 OZ MP3 40 콤보(월 6천원)상품에 가입하면 MP3를 7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엠넷 뮤직 어플 출시


엠넷 어플 종류

안드로이드 마켓에서는 4가지 버전이 나오네요. for 옵티머스Q, for  KT, for  LG U + 그리고 그냥 엠넷, 옵티머스Q에서 for 옵티머스Q를 설치했고 옵티머스Z에는 그냥 엠넷을 설치하였는데 잘 작동하네요.


엠넷 차트 및 뮤지비디오 차트

엠넷 for 옵티머스Q는 탑100, 장르별 차트, 실시간 차트, 뮤직비디오 차트 별로 살펴보고 감상 할 수 있습니다.


무선서비스 이용 동의 알림

옵티머스Q는 스마트폰이니 다들 스마트폰 요금제를 사용하실터이니 넉넉한 오즈 데이타로 뮤직 비디로를 감상하시면 되겠습니다. 물론 와이파이가 가능한 곳에서 이용하시면 더욱 좋지요. 혹시라도 스마트폰 사용자 중 데이터 요금제 가입을 안 하셨으면 필수로 가입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진리의 오즈 데이타 요금 저렴하면서 데이타 용량도 빵빵하니 가입하시길 권장합니다.


정신이 나갔었나봐

엠넷 for 옵티머스Q 뮤직비디오는 이용이 가능하고 옵티머스Z에 설치한 엠넷은 방송까지 볼 수 있던데 엠넷 for  LG U +로 다시 설치를 해봐야겠네요.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