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티월드(T world) 위젯 사이즈 1×1 추가

모바일 티월드(T world) 위젯 사이즈 1×1 추가

SK텔레콤의 공식 모바일 고객센터 모바일 티월드(T world) 어플에 다시 1×1 사이즈 위젯이 추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티월드 어플은 4.0으로 업데이트 되며 1×1 사이즈 위젯이 사라졌었는데, 4.1로 업데이트 되며 1×1 사이즈 위젯이 다시 추가 되었습니다.


모바일 티월드 위젯 사이즈 1x1

4.0 버전 모바일 티월드(T world) 어플 위젯은 2×1 사이즈가 최소 크기였기에 홈 화면에 위젯을 등록하여 사용하면 자리만 차지하는 불편한 문제가 있었지요. 요거 이제 다시 한 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티월드 위젯 설정

모바일 티월드 어플 4.1 업데이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위젯 1X1 사이즈가 추가되었고, 2X1과 3X1 위젯의 버튼간 간격이 조절되었습니다.
– 위젯 새로고침 기능에 필요한 알람 설정 api의 안드로이드 4.4(킷캣) 버젼이 추가되었습니다.
– 로그인 페이지 내에 비밀번호변경 및 자동 로그인 설정에 관련한 안내문구가 추가되었습니다.
– 모바일 T world 앱 접근성 인증 획득으로 인트로 페이지에 앱 접근성 인증 마크가 추가되었습니다.


모바일 티월드 위젯 설치

모바일 티월드 어플 4.1 업데이트는 아직은 구글 플레이에선 할 수 없고, SKT 티스토어를 통해서만 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어를 통해 업데이트를 할 경우 3G/LTE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니 와이파이에서만 자동 업데이트로 설정을 변경한 후 업데이트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티스토어 업데이트 설정은 기본적으로 와이파이에서만 자동 업데이트가 해제되어 있으니 이번 기회에 꼭 설정을 변경해주시면 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