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미드 및 영화 대거 업데이트 2018년 6월

넷플릭스 결제하고 연장한 보람이 있었습니다. 2018년 6월 넷플릭스에 동영상이 대거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6월 한 달 동안 넷플릭스에 미드 및 영화들이 어후야 200편 이상 업데이트 된 것 같네요. 28일 ~ 30일 3일동안에만 무려 101개의 동영상이 등록되었습니다. 빌리언스를 보기 위해 결제했고, 보던 것들을 마저 다 보기 위해 해지 예약 한 것을 취소하였었는데요. 찜해 놓은 동영상들 다 보려면 두어달 정도는 더 봐야 할 것 같으네요.


넷플릭스 최신 등록 콘텐츠

넷플릭스의 최신 등록 콘텐츠 그러니까 6월 업데이트 중 제 눈에 띄었던 것들은 영화 시리즈입니다. 혹성탈출 시리즈, 엑스맨 시리즈, 분노의 질주 시리즈 등이 왕창 등록 되었습니다.


분노의 질주 시리즈

전체 시리즈가 모두 등록된 것은 아니지만 절반 정도는 등록된 것 같습니다.


엑스맨 시리즈

엑스맨 시리즈는 대략 5~6편 정도 등록 된 것 같으네요. 넷플릭스 동영상 볼 때 미드처럼 영화도 시리즈별로 모아서 보여주면 좋겠는데 그런 기능이 없는 것이 조금은 아쉽네요. 그래도 뭐 불만은 없습니다. 영화 한 편 볼 돈으로 한 달 내내 볼 수 있으니까요.

 

참고로 넷플릭스에 신규로 등록되는 신작, 미드, 영화 업데이트 정보는 메뉴의 최신 등록 콘텐츠에서 확인 하는 것보다는 외부 서비스나 설정의 수신 설정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 미드 및 TV 프로그램 검색 사이트 저스트와치’를 이용하면 넷플릭스 이외에도 와차, 아마존, 푹, 네이버 스토어, 구글 플레이 등의 신규 업데이트 소식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내가 찜한 콘텐츠

미드 마담 세크리터리와 스타트렉 비욘드 다 보려면 두 달 정도 걸릴 것 같기에 큰 의미는 없지만 퍼시잭슨, 분노의 질주, 엑스맨 시리즈를 다 보려면 한 달 정도 걸릴 것 같네요. 넷플릭스의 내가 찜한 콘텐츠에 볼 것들이 넘쳐 흐르니 기분 좋으네요.

노파심으로 ‘넷플릭스 화질 차이, 요금제 및 브라우저별 최대 해상도‘ 글에서 정리하였지만, 넷플릭스는 4K 시청 환경 안갖춰다면 스탠다드 요금제면 충분 합니다. 프리미엄 결제하였더라도 4K 환경 안되면 최대 1080p 화질 이상으로 볼 수 없으니까요. 그럼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