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믿고 보는 베트남 루머 아이폰 5S, 5C 디자인 유출

예전에도 정확하게 아이패드 미니 디자인과 아이폰4 디자인을 미리 유출 시켜준, 일단 믿고 보는 베트남발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번에는 아이폰 5S 디자인과 아이폰 5C 디자인 루머 소식입니다. 베트남 사이트 Tinhte.vn에서 아이폰 5S와 아이폰 5C 목업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목업이긴 하나 아이폰 5S 디자인과 아이폰 5C 디자인을 살펴 보기에는 충분한 사진이네요.

아이폰 5S와 아이폰 5C 목업 유출


아이폰 5S와 아이폰 5C 목업

아이폰 5C와 아이폰 5 그리고 아이폰 5S입니다. 좌측의 6시 43분으로 되어 있는 것이 아이폰 5C이고 중앙의 검은 화면은 아이폰5, 우측의 파스텔 아이콘이 그렇습니다. 아이폰 5S입니다. 아마도요.


3개의 아이폰 목업 사


아이폰 목업 뒤면 사


목업 옆면 사진

위의 사진 2장은 좌측이 아이폰 5S이고 위쪽에 있는 것이 아이폰5, 우측에 있는 것이 아이폰 5C입니다. 아래쪽에 있는 사진은 위쪽에 있는 것이 아이폰 5, 가운데 있는 것은 아이폰 5C, 아래쪽에 있는 것이 아이폰 5S입니다. 아마도 말이지요. 사진만 보고는 정말 구분하기 힘드네요. @@;;

 

아이폰 5C는 저가형 아이폰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저렇게 출시되면 구분도 쉽지 않고 많이 팔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문제는 국내에도 아이폰 5C 출시가 되느냐 인데… 아마도 스펙 좋아하는 한국이니 그리고 아이폰5로 별 이득을 챙기지 못한 이통사들 때문에 힘들겠지요?


아이폰 5S vs 아이폰 5 비교 사진들


아이폰 5C vs 아이폰 5 비교 사진들


아이폰 목업 사진들

아이폰 5S와 아이폰 5C 목업 사진은 https://www.tinhte.vn 에서 자세하게 살펴 볼 수 있으니 방문하여 살펴 보시면 되겠습니다. 다만 베트남 언어를 잘 아시는 분은 글과 사진을 좀 보시고 어느 것이 아이폰 5S 디자인이고 어느 것이 아이폰 5C 디자인인지 자세히 좀 알려주세요.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