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능력을 측정할 수 있는 웨어러블 기기 i.Con

웨어러블 디바이스 하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말 간만에 소개하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바로 이것입니다.


웨어러블 디바이스

커뮤니티에서 발견하였는데요. 제목을 보고 고개를 갸우뚱했고, 이미지를 보고 또 고개를 갸우뚱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생긴 모양 때문에요. 타이어인줄 알았거든요. 자동차 타이어면 웨어러블 디바이스가 아니죠. 트랜스포머가 실존하면 모를까

 

타이어 같은 이 웨어러블 디바이스는 장난으로 만든 이미지 인줄 알았습니다. 혹시 설마 싶어 구글에 이미지 검색을 해보니


웨어러블 디바이스 i.Con

장난으로 만든 이미지가 아니었고, 자동차 타이어도 아니더군요. 놀랍게도 실제 판매 예정 중인 상품이었습니다.


i.Con Smart Condom

자동차 타이어처럼 생긴 것의 이름은 i.Con입니다. 스마트 콘돔이고요. 위 이미지들로 블루투스 페어링이고, 충전식임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콘돔

스마트 콘돔 i.Con는 프리 사이즈입니다.


스마트 콘돔 패키지 박스

위와 같은 패키지 박스에 담겨져 판매될 예정입니다.


스마트 콘돔 판매 페이지

영국의 ‘britishcondoms.uk’ 사이트에서 독점 판매 예정이고, 가격은 £59.99입니다. 보증 기간은 1년.

판매 페이지의 설명에 의하면 이 스마트 콘돔을 이용하면 당신의 능력을 측정할 수 있답니다. 측정한 능력은 연동한 스마트폰에 데이터로 기록된다 하고요. 속도, 횟수, 시간 등의 데이터가 기록된다 합니다.

스마트 콘돔의 충전 시간은 약 1시간이며, 완충 후 6~8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측정된 데이터는 외부로 공유할 수 있답니다. @@;;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