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농심 라면 정복 어플

신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스마트폰만 있으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없어서는 안될 라면, 이 라면을 맛있게 요리할 수 있는 무료 어플이 있어 소개를 드려봅니다. 무료 어플로 ‘농심 라면 정복’입니다. 농심에서 판매하는 신라면 등의 조리 순서 별로 타이머가 작동하여 라면에 맞는 조리 시간을 딱 맞춰서 맛있게 라면을 끓일 수 있습니다.

 

농심 라면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너구리도 제조 판매를 하는데요. 농심 라면 정복 어플에는 너구리 끓이는 방법이 없네요. 그래도 신라면, 안성탕면, 생생 우동, 오징어짬뽕 등 제가 자주 먹는 라면들의 조리법은 있네요. 

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라면 끓이기

라면 끓이는 시간을 맞출 수 있게 각 라면에 맞는 타이머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너구리와 짜파게티의 퓨전 요리 짜파구리 만드는 법도 좀 넣어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농심 라면 목록

농심이 판매량 1위 라면을 빼 놓을리는 없죠. 신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은 있습니다.  안성탕면, 짜파게티, 둥지 냉면,둥지 비빔 냉면, 생생 우동, 오징어 짬뽕 등 농심의 다양한 라면들의 요리 방법이 제공되니 라면을 끓이기 전에 해당 라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각 라면에 맞는 물의 양과 조리법이 나오니 이제 타이머로 시간 맞춰서 맛나게 끓여주시면 되겠습니다. 뭐 그렇다고 잠자리 전에 라면 한사발 끓여 드시면 아침에 얼굴이 팅팅 부어 버리는 부작용도 있으니 주의 하세요~ ^^

너구리와 짜파게티의 퓨전 요리 짜파구리 만드는 법도 좀 넣어 달라고 요청 메일이나 한번 보내봐야겠습니다.

신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신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

신라면 맛있게 끓이는 법은 뭐 별 것 없는 것 같습니다. 라면 봉지 뒤에 설명 되어 있는 대로 끓이는 것이 가장 맛있는 것 같더라고요. 화력이 좋으면 라면이 맛이 좋아지던데요. 일반 가정 집에서는 가스렌지 화력을 높일 수 없죠.

농심 라면 정복 어플은 OZ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수 있습니다. 오즈 스토어는 LG U+ 스마트폰만 되겠죠?

OZ스토어 서비스 이용 가능 휴대폰 안내 공지(8월 18일 공지)를 보니 “[CYON] LG-LU2300 옵티머스Q, [삼성] SHW-M130L 갤럭시U 안드로이드 OS 탑재된 스마트폰으로 OZ스토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휴대폰의 기종에 따라 사용 가능한 컨텐츠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