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돈나 콘서트 싸이 게스트로 출연 커플 말춤 공연

싸이가 메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열린 마돈나 콘서트에 깜짝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마돈나가 콘서트에서 기브 잇 투미(Give It 2 Me)과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리믹스된 곡으로 공연을 하는데 갑자기 무대 아래에서 싸이가 쑤~욱 올라오더니 커플로 말춤을 추며 공연을 했네요. 이제는 전설이 되어 가고 있는 팝의 여왕 마돈나 콘서트에 싸이가 출연한 것도 신기하고 놀라웠는데 싸이가 등장하니 마돈나가 공연하고 있을 때보다 더 큰 환호성이 터져주어 깜짝 놀랐습니다. 마돈나 콘서트 게스트로 나온 싸이는 싸이 답게 강남스타일을 한국어로 열창해줘서 짜릿함이 느껴졌네요.

마돈나 콘서트 싸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


마돈나 콘서트 싸이 깜짝 게스트로 출연

마돈나가 자신의 기브 잇 투미(Give It 2 Me)과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리믹스된 곡으로 공연을 하다가 무대 중앙을 비워주니 빨간색 정장을 입은 싸이가 무대위로 뙇~ 조명 때문에 그랬는지 싸이의 옷이 주황색으로 보였는데 공연 뒷부분을 보니 빨간색이었네요.


마돈나 콘서트에 싸이 게스트로 출연

마돈나가 먼저 싸이 가랑이 사이에서 그리고 싸이도 마돈나 가랑이 사이 아래로~~ 비록 깜짝 게스트이긴 하지만 싸이가 마돈나와 한 무대에서 공연을 하다니 놀라울뿐이네요. 그것도 서로 가랑이 사이에 들어가서 공연을 했으니… 자칭 한류 가수나 자칭 월드 스타라고 하던 녀석들에 비하면 싸이는 월드 스타가 맞죠.

싸이 마돈나 강남스타일 x Give It To Me


싸이와 마돈나

마돈나 누님이 공연 중에 치마를 일부러 들쳐 주시는 센스를 보여 주셨는데 이젠 참으셔야 할 나이가 아닌가 싶습니다. 하지만 공연을 끝내고 뒤돌아 치마를 들추며 쌩유를 날려주는 마돈나 누님의 좋은 공연 매너는 국내 여자 아이돌 그룹도 도입을…

그리고 참고로 강남스타일 유튜브 조회수는 1위 저스틴 비버 베이비와 약 8천만뷰 차이로 다음 주 정도면 8억뷰를 넘어 1위 자리를 차지하지 않을까 예상되네요. 아무리 늦어도 11월 안에는 충분히 유튜브 조회수 1위 자리로 올라갈 수 있는 상황이네요. 단 저스틴 비버의 팬들이 가만히 있는다면 말이죠. 마지막으로 싸이야 강남스타일 빌보드 1위 한 번 해보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