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완전히 새로워진 로보캅 공식 게임 어플

로보캅 공식 게임 어플

2014년 2월 13일 영화 로보캅 2014가 개봉을 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로보캅의 공식 게임 어플 로보캅 2014를 소개해드립니다. 로보캅 2014 게임은 슈팅 게임이고, 레벨 5정도까지 해봤는데 제법 쏘는 재미가 있습니다. 게임을 통해 얻은 머니로 무기와 슈트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고, 드론과 체력 회복 아이템 등도 게임 머니로 구입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보캅 2014 게임

로보캅 2014 게임 어플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로보캅 2014, 영화 로보캅의 공식 게임 어플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glu.robocop


01 tile 완전히 새로워진 로보캅 공식 게임 어플

로보캅 2014 게임은 챌린지, 연속 미션, OCP, 일일 미션 등을 선택하여 게임을 진행할 수 있고, 단계별로 게임이 진행됩니다. OCP를 모두 클리어 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고요. 챌린지, 연속 미션, 일일 미션을 통해 경험치와 게임 머니를 획득하게 됩니다.


로보캅 게임 진행 방법

로보캅 2014 게임 어플은 화면을 좌측과 우측을 터치하여 플레이를 합니다. 화면 좌측을 터치하여 전방을 살펴볼 수 있고, 화면 우측을 터치하여 조준과 사격을 할 수 있습니다.


로보캅 게임 어플 조작 방법

로보캅 2014 게임 어플은 게임 화면 하단에 있는 눈 모양의 버튼과 조준 버튼 2개로 특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준 버튼을 터치하면 3연발로 최대 3명의 적을 처치할 수 있습니다.


로보캅 게임 적외선 모드

눈 모양의 아이콘을 터치하면 적외선? 모드로 전환되며, 숨어 있는 적의 위치와 약점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로보캅 게임 스페셜 아이템

획득한 게임 머니로는 무기를 구입하거나 무기의 화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슈트도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요.


로보캅 게임 테크트리

무기는 화력, 명중률 등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무기는 구입한 무기에 따라 각각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로보캅 게임 테크트리

슈트도 방어력 등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데, 슈트는 한 벌만 사용할 수 있기에 시커먼 슈트로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서는 게임 머니가 상당히 많이 필요합니다. 저는 아직 시커먼 슈트 근처에도 못갔…


로보캅 게임 무기와 슈트 업그레이드

무기와 슈트 업그레이드 시 게임 머니가 필요한데, 100% 업그레이드가 되진 않습니다. 업그레이드 시 게임 머니 외에 요상한 것을 걸어 주면 성공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무료 글루 크레딧 받기


클래시 오브 클랜

글루 크레딧을 구입하면 무기와 슈트 업그레이드를 더욱 빠르게 할 수 있는데, 글루 크레딧은 유료로 판매합니다. 하지만 이 글루 크레딧은 게임내 무료 글루 크레딧 받기를 이용하여 공짜로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를 보고 글루 크레딧을 받을 수 있고, 스폰서 어플을 설치하여 글루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보캅의 공식 게임

로보캅 2014는 게임을 진행할 수록 적들의 화력이 우월해집니다. 깡통 로봇도 나오고, 수류탄을 던지는 녀석도 있고, 중화기로 무장한 녀석들도 나오고 말이죠. 저격수도 나오고 적 드론이 머리 위에서 쏟아 붓기도 합니다. 레벨이 5인지라 아직은 싸구려 무기를 사용하고, 슈트 업그레이드도 허접하지만 게임이 재미있어 할만 합니다. 무기 풀업 되고 슈트 풀업 되면 아주 그냥 싹다 쓸어 줄테다.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