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갤럭시팝과 와이즈2 경품 걸린 SK텔레콤만의 착한 단말기 대박 이벤트

갤럭시팝과 와이즈2 경품 걸린 SK텔레콤만의 착한 단말기 대박 이벤트

최근 삼섬전자 2G폰 와이즈2와 보급형 LTE 스마트폰 갤럭시팝이 SK텔레콤을 통해 출시되었습니다. 2G폰 와이즈2는 티맵(T map)과 티백(T bag)을 이용할 수 있고 WAP 기반의 무선인터넷을 이용해 NATE에서 제공하는 뉴스와 게임, 만화 등의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뭐 자세하게 소개할 생각은 아니지만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에서 인터넷 사용이 자유롭지 않은 2G폰 소식이라니 저조차 어색합니다. 와이즈2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2 2G] 폴더폰의 귀환! SKT 고객을 위한 2G폰, 와이즈2 2G(SHC-Z160S) 리뷰’ 글을 참고 하시고요.

 

사실 스마트폰이 세상에 나타나기 전에도 2G 피쳐폰에는 관심조차 없었는데 번호를 여러 개 사용하다 보니 스마트폰 요금 문제로 요즘은 생각이 조금 바뀌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최소 기본 요금에 안심 데이터 5천원 ~ 1만원 짜리를 걸던가 아니면 32요금제로 개통을 해야 하지요. 예전에 스마트폰에 안심 데이터를 걸고 않고 사용하다 데이터 폭탄이 투하되었던 악몽이 있어 1만원짜리를 걸고 사용하는데, 여러 번호를 사용하더라도 전화를 자주 걸어야 하는 경우라면 모를까 받는 용도로 사용하는 경우라면 스마트폰의 유지비는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피쳐폰을 사용했다면 일단 회선당 유지비가 2년에 24만원은 절약되니까요. 뭐 이미 업무용으로 2G나 3G 피쳐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다들 잘 아시는 얘기이니 일단 패스~


갤럭시팝과 와이즈2

갤럭시팝은 다들 잘 아시겠지만,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모델 갤럭시S3를 무색하게 만드는 스펙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최근 안드로이드폰의 하드웨어 발전 속도를 보면 결국 시간 문제였지만 갤럭시S3가 나름 플래그십 모델인데 보급 기종과 비교를 당해야 하는 일이 벌어졌습니다. 어떤 스마트폰이 더 좋은지 어떤 것이 더 가성비가 좋인지 분명 중요한 부분이지요.

 

최근 SK텔레콤에서 착한기변이라 불리우는 T 기변사은권을 내놨는데 갤럭시팝도 착한기변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착한기변과 갤럭시팝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정리해서 올리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갤럭시팝 가격이 지구상에 존재하는 최고의 가성비인 경품 득템 그리고 2G폰이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와이즈2도 득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 글의 핵심은 바로 갤럭시팝과 와이즈2 경품 소식이네요. 이건 러브드웹의 인터넷이야기에 아주 잘 어울리는 내용이지요.


착한 단말기 대박 이벤트

SK텔레콤만의 착한 단말기 대박 이벤트 페이지 캡쳐 : https://goo.gl/zOCHw

SK텔레콤에서 갤럭시팝과 와이즈2를 경품으로 걸고 이벤트를 하고 있습니다. 와이즈2는 기본 2대이고 갤럭시팝의 경우에는 SNS 댓글 1000개당 갤럭시팝이 1대씩 추가 됩니다. 이미 갤럭시팝 10대와 와이즈2 2대로 12대 확정된 상태이고요. SK텔레콤만의 착한 단말기 대박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갤럭시팝과 와이즈2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득템을 위해 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착한 단말기 대박 이벤트

정답은 뭐 오타만 없으면 되는 것이니 위 캡쳐 이미지와 같이 갤럭시팝과 와이즈2를 넣으시면 됩니다. 갤럭시팝 10대와 와이즈2 2대의 행운은 랜덤 추첨이지만, 이벤트에 응모 하려면 전화번호 인증과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요즘에 이벤트 소식을 공유해야 하므로 당첨 확율을 높이기 위한 중복 참여는 선택~


착한 단말기 대박 이벤트

물론 저는 등록 가능한 모든 회선을 총동원하여 쿨럭~ 허나 저는 착하므로 맥스봉은 모두 양보하고 갤럭시팝 딱 한 대만 갖겠습니다.

SK텔레콤만의 착한 단말기 대박 이벤트 페이지 :
https://goo.gl/zOCHw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