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SKT 무료데이터 300MB 30년 무료 통화권 이벤트 skt 찾아가자 페스티벌

SKT 무료데이터 300MB + 30년 무료 통화권 이벤트 skt 찾아가자 페스티벌

SKT 사용자이신가요? 그런데 아직도 안 찾아오셨습니까? 언제 찾아 오실 생각이시죠? 이 글을 보시는 SKT 사용분들 중 아직도 찾아오지 않은 분들이 있다면 당장 주변에 있는 SKT 공식 대리점이나 지점을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왜? SKT에서 5월 25일까지 찾아가자 페스티벌을 진행하고 있는데, 참여자 전원에게 무료 데이터 300MB를 줍니다. 요거 무료데이터 300MB를 찾아온 사람들은 자동으로 30년 무료 통화권 이벤트에도 참여가 됩니다.


skt 찾아가자 페스티벌

SKT에서 T월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5월 3일부터 5일까지는 어린이날 이벤트로 롤리팝 캔디를 무료로 줬고, 6일부터 8일까지 어버이날을 맞이해 카네이션을 무료로 증정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롤리팝 캔디를 공짜로 득템 할 수 있는 기회였는데 이걸 오늘에서야 알았으니… 여튼 5월 25일까지 SKT 찾아가자 페스티벌이 진행되니 무료 데이터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티월드 대리점

일터 근처나 집 근처를 둘러보면 쉽게 SKT 공식 대리점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SKT 찾아가자 페스티벌로 제공되는 무료데이터 300MB는 T월드 공식 대리점 및 지점에서 신청 후 받을 수 있습니다.


SKT 공식인증대리점

이 때 주의해야 할 것이 있는데, SKT 무료데이터 300MB는 모든 휴대폰 대리점에서 주는 것이 아닙니다. 개인 사업자 혹은 법인 등이 운영하는 일반 휴대폰 대리점은 SKT 공식 대리점이 아니니 간판에 T 월드라고 되어 있는 대리점을 방문해야 합니다. 간판 좌/우측에 보면 ‘공식인증대리점’이라고 되어 있는 대리점들입니다. 비슷한 간판을 달고 있는 판매점과 양판점이 있는데, ‘공식인증대리점’이라고 되어 있는 곳이 SKT 공식 대리점입니다.


cfile8.uf@271F1E38536F5F0125AB32 SKT 무료데이터 300MB 30년 무료 통화권 이벤트 skt 찾아가자 페스티벌

SKT 공식 대리점을 방문하여 직원에게 데이터 찾으러 왔다고 하면 찾아가자 페스티벌 참여 신청서를 줍니다.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잠시 후 문자로 T데이터쿠폰 번호가 전송되네요.


skt 찾아가자 페스티벌 참여 신청서

찾아가자 페스티벌 참여 신청서는 이렇게 생겼고,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어 내면 됩니다. 사인과 날짜는 기본이고요. 사용하는 회선이 1개 이상일 경우는 회선 만큼 찾아가자 페스티벌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해야 합니다. 별도의 증명 서류 없이 대리 신청이 가능하니 부모님이나 가족 것도 함께 신청하셔도 되고요.


SKT 무료데이터 300MB

신청서를 작성하여 접수하면 빠르면 1분 안에 늦어도 1시간 안에 신청서에 적은 전화번호로 T 데이터쿠폰 번호가 전송됩니다.


SKT 무료데이터 300MB

찾아가자 페스티벌로 제공되는 데이터는 T 데이터 쿠폰 100MB짜리 쿠폰 번호 3개가 옵니다. 문자로 받은 쿠폰번호는 모바일 T 월드 어플에서 등록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


T데이터쿠폰 등록

모바일 T 월드 어플에서 충전/선물/리필 -> T데이터쿠폰에서 ->쿠폰등록 -> 쿠폰 / 숫자 11자리 -> 쿠폰번호 입력 후 등록하기를 누르면 데이터 100MB가 등록됩니다. 3개를 모두 입력하면 300MB가 등록됩니다. 찾아가자 페스티벌 신청서에 적어 넣은 전화 번호로 3개의 쿠폰 번호가 전송되는데, 필요한 사람에게 보내줘도 됩니다. T 데이터 쿠폰은 자신의 번호로 등록해도 되고, SKT를 사용하는 가족이나 친구 전화번호로도 등록이 가능합니다. 데이터 쿠폰은 최대 30개까지 등록할 수 있고, 종류별로는 최대 5개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수량은 최대 등록 수량일 뿐이지 소진 후 추가로 쿠폰 등록이 가능하기에 무제한으로 등록이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T 데이터 쿠폰

등록된 T 데이터는 요금제에서 제공되는 데이터와 마찬가지로 모바일 T 월드 어플을 이용하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T 월드 어플의 위젯 설정에서 T 데이터 항목을 체크해 주면 홈 화면에서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젯 설정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은 ‘데이터 사용량 조회와 잔여 무료통화 조회는 모바일 티월드 어플 위젯으로‘ 글을 참고하여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cfile10.uf@2507353C536F76FE0AC21E SKT 무료데이터 300MB 30년 무료 통화권 이벤트 skt 찾아가자 페스티벌

30년 무료 통화권 이벤트 당첨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30년, 1년, 1개월 당첨자들을 매일 매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들의 생생한 음성은 증말 배아파 죽겠네요. 하지만 조만간 제 목소리도 저곳에서 듣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암요! 끝~

Leave a Comment